달샤벳 지율, 한중합작 SF 웹드라마 ‘요택’ 출연

입력 2015.07.08 (22: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달샤벳의 지율이 한중합작 SF 드라마 '요택'에 출연한다고 제작사 예형드라마웍스가 8일 밝혔다.

'요택'(聊宅)은 중국 인터넷기업 텐센트가 예형드라마웍스와 손잡고 제작하는 16부작 드라마로 지율과 함께 중국 아이돌 그룹 히트-파이브(HIT-5) 출신 배우 고우(高宇)가 캐스팅됐다.

먼 우주 항성계의 작은 별 속에서 평범하게 살아가던 복제인간 '엄시협'(고우 분)과 그를 매 순간 위기에서 구해주는 정체 모를 소녀 '구아'(지율)의 좌충우돌 이야기로, 오는 15일부터 국내에서 촬영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달샤벳의 아영, 배우 사희·서혜진, 개그맨 서경석 등이 출연하며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2'와 '자체발광 그녀' 등을 만든 이정표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예형드라마웍스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급성장한 중국 웹드라마 시장에서 새로운 기틀을 마련하겠다"며 "뛰어난 실력을 지닌 국내 신인들에게는 중국 진출의 새로운 통로를, 중국 시청자에게는 한류 갈증을 푸는 채널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달샤벳 지율, 한중합작 SF 웹드라마 ‘요택’ 출연
    • 입력 2015-07-08 22:38:14
    연합뉴스
걸그룹 달샤벳의 지율이 한중합작 SF 드라마 '요택'에 출연한다고 제작사 예형드라마웍스가 8일 밝혔다. '요택'(聊宅)은 중국 인터넷기업 텐센트가 예형드라마웍스와 손잡고 제작하는 16부작 드라마로 지율과 함께 중국 아이돌 그룹 히트-파이브(HIT-5) 출신 배우 고우(高宇)가 캐스팅됐다. 먼 우주 항성계의 작은 별 속에서 평범하게 살아가던 복제인간 '엄시협'(고우 분)과 그를 매 순간 위기에서 구해주는 정체 모를 소녀 '구아'(지율)의 좌충우돌 이야기로, 오는 15일부터 국내에서 촬영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달샤벳의 아영, 배우 사희·서혜진, 개그맨 서경석 등이 출연하며 드라마 '신의 퀴즈 시즌2'와 '자체발광 그녀' 등을 만든 이정표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예형드라마웍스 관계자는 "최근 몇 년간 급성장한 중국 웹드라마 시장에서 새로운 기틀을 마련하겠다"며 "뛰어난 실력을 지닌 국내 신인들에게는 중국 진출의 새로운 통로를, 중국 시청자에게는 한류 갈증을 푸는 채널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