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야 원내대표 회동…‘해킹의혹’ 해법,추경 논의

입력 2015.07.21 (01: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야는 오늘 오후 원내대표 회동을 갖고 국정원 해킹 진상 규명 방안과 추경예산안 처리 일정 등을 논의합니다.

국정원 해킹 의혹과 관련해서 새누리당은 정보위 차원에서 국정원을 현장 조사하자는 반면 새정치연합은 국정원장을 상대로 한 긴급현안질문과 청문회부터 해야 한다고 맞서고 있습니다.

또 추경과 관련해서는 여당이 24일 본회의 처리를 못 박아야 한다는 입장인 반면, 야당은 세입 경정 예산 삭감이나 법인세 인상 부대 의견 첨부 등이 받아들여져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여야는 앞서 어제 양당 원내 수석 부대표 간 접촉을 가졌지만, 합의에 이르지는 못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여야 원내대표 회동…‘해킹의혹’ 해법,추경 논의
    • 입력 2015-07-21 01:02:40
    정치
여야는 오늘 오후 원내대표 회동을 갖고 국정원 해킹 진상 규명 방안과 추경예산안 처리 일정 등을 논의합니다. 국정원 해킹 의혹과 관련해서 새누리당은 정보위 차원에서 국정원을 현장 조사하자는 반면 새정치연합은 국정원장을 상대로 한 긴급현안질문과 청문회부터 해야 한다고 맞서고 있습니다. 또 추경과 관련해서는 여당이 24일 본회의 처리를 못 박아야 한다는 입장인 반면, 야당은 세입 경정 예산 삭감이나 법인세 인상 부대 의견 첨부 등이 받아들여져야 한다는 입장입니다. 여야는 앞서 어제 양당 원내 수석 부대표 간 접촉을 가졌지만, 합의에 이르지는 못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