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가구별 차별화된 디지털 홈쇼핑 방송 개시
입력 2015.07.21 (16:23)
수정 2015.07.21 (19: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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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최초로 고객의 특성에 따른 맞춤형 홈쇼핑 방송과 리모콘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디지털홈쇼핑 서비스가 시작됐습니다.
디지털홈쇼핑사인 KTH는 오늘 KT광화문사옥에서 일반 시청자 가구와 영유아 자녀를 보유한 가구, 50대 이상의 가구로 구분해 각 가구별 특성에 따라 방송콘텐츠를 달리하는 서비스 시연회를 열었습니다.
차별화된 홈쇼핑 방송을 시청하는 가구는 리모컨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도 할 수 있게 됩니다.
KTH는 또 올해 하반기부터는 KBSN에서 야구 중계방송을 보면서도 화면 상단에 나타나는 제품을 구매하는 실시가 채널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디지털홈쇼핑사인 KTH는 오늘 KT광화문사옥에서 일반 시청자 가구와 영유아 자녀를 보유한 가구, 50대 이상의 가구로 구분해 각 가구별 특성에 따라 방송콘텐츠를 달리하는 서비스 시연회를 열었습니다.
차별화된 홈쇼핑 방송을 시청하는 가구는 리모컨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도 할 수 있게 됩니다.
KTH는 또 올해 하반기부터는 KBSN에서 야구 중계방송을 보면서도 화면 상단에 나타나는 제품을 구매하는 실시가 채널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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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내 최초 가구별 차별화된 디지털 홈쇼핑 방송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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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07-21 16:23:40
- 수정2015-07-21 19:59:20
국내 최초로 고객의 특성에 따른 맞춤형 홈쇼핑 방송과 리모콘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디지털홈쇼핑 서비스가 시작됐습니다.
디지털홈쇼핑사인 KTH는 오늘 KT광화문사옥에서 일반 시청자 가구와 영유아 자녀를 보유한 가구, 50대 이상의 가구로 구분해 각 가구별 특성에 따라 방송콘텐츠를 달리하는 서비스 시연회를 열었습니다.
차별화된 홈쇼핑 방송을 시청하는 가구는 리모컨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도 할 수 있게 됩니다.
KTH는 또 올해 하반기부터는 KBSN에서 야구 중계방송을 보면서도 화면 상단에 나타나는 제품을 구매하는 실시가 채널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디지털홈쇼핑사인 KTH는 오늘 KT광화문사옥에서 일반 시청자 가구와 영유아 자녀를 보유한 가구, 50대 이상의 가구로 구분해 각 가구별 특성에 따라 방송콘텐츠를 달리하는 서비스 시연회를 열었습니다.
차별화된 홈쇼핑 방송을 시청하는 가구는 리모컨이나 스마트폰 등으로 간편하게 결제도 할 수 있게 됩니다.
KTH는 또 올해 하반기부터는 KBSN에서 야구 중계방송을 보면서도 화면 상단에 나타나는 제품을 구매하는 실시가 채널 연동형 T커머스 서비스도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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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기화 기자 kimkoon@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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