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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인율 뻥튀기’ 소셜커머스 규제 강화
입력 2015.07.22 (16:01) 수정 2015.07.22 (16:16) 오늘의 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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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커머스 업체가 자의적으로 할인율을 산정하는 이른바 '할인율 뻥튀기'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규제에 나섭니다.

공정위는 인터넷 상거래 관련 지침을 개정해 다음달 20일부터 소셜커머스의 할인율 산정의 기준이 되는 예전 가격이나 할인율 산정시점 등 객관적인 정보를 표시하도록 했습니다.

또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는 '신용카드 할인' 등 별도 조건 없이 모두에게 적용되는 가격을 기준으로 비교하도록 했습니다.
  • ‘할인율 뻥튀기’ 소셜커머스 규제 강화
    • 입력 2015-07-22 16:10:20
    • 수정2015-07-22 16:16:28
    오늘의 경제
소셜커머스 업체가 자의적으로 할인율을 산정하는 이른바 '할인율 뻥튀기'에 대해, 공정거래위원회가 규제에 나섭니다.

공정위는 인터넷 상거래 관련 지침을 개정해 다음달 20일부터 소셜커머스의 할인율 산정의 기준이 되는 예전 가격이나 할인율 산정시점 등 객관적인 정보를 표시하도록 했습니다.

또 가격비교 사이트에서는 '신용카드 할인' 등 별도 조건 없이 모두에게 적용되는 가격을 기준으로 비교하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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