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부분 폭염특보

입력 2015.07.31 (13: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남부지방과 충청, 강원과 경기 일부 등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도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오늘 오늘 밤에도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고, 주말인 내일도 대구의 낮 기온이 35도, 대전과 광주 33, 서울은 30도까지 오를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휴일인 모레도 전국이 33도 안팎까지 오르고, 당분간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오늘 남부지방은 대체로 맑겠지만, 중부지방은 가끔 구름이 많이 끼겠고 경기북부와 강원영서북부에는 벼락과 돌풍을 동반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1미터 안팎으로 낮게 일겠지만, 해상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전국 대부분 폭염특보
    • 입력 2015-07-31 13:46:57
    사회
남부지방과 충청, 강원과 경기 일부 등 전국 대부분 지역에 폭염특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도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기상청은 오늘 오늘 밤에도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는 곳이 많겠고, 주말인 내일도 대구의 낮 기온이 35도, 대전과 광주 33, 서울은 30도까지 오를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휴일인 모레도 전국이 33도 안팎까지 오르고, 당분간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오늘 남부지방은 대체로 맑겠지만, 중부지방은 가끔 구름이 많이 끼겠고 경기북부와 강원영서북부에는 벼락과 돌풍을 동반한 소나기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모든 해상에서 1미터 안팎으로 낮게 일겠지만, 해상에는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