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콘서트3-4] 카이스트 출신 가수 김소정, ‘IT콘서트’에서 댄스뮤직!

입력 2015.08.14 (07:2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T타임의 상큼함을 담당하는 T캐스터 김소정! 그녀가 T타임을 통해 1년에 한 번씩 본업인 가수의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올해도 변함없이 찾아왔습니다. 그것도 아주 새로운 무대를 준비했는데요.

히트 작곡가 ‘슈퍼창따이’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마치 7,80년대를 연상시키는 복고풍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리듬으로 이루어진 김소정의 신곡 ‘댄스뮤직’! T타임 밋친(美IT親) 콘서트에서는 ‘DJ SCHEDULE1’의 디제잉으로 더욱 돋보이는 무대 완성되었습니다. 온몸이 들썩이는 무대 함께 즐겨볼까요?

♫댄스뮤직- 김소정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IT콘서트3-4] 카이스트 출신 가수 김소정, ‘IT콘서트’에서 댄스뮤직!
    • 입력 2015-08-14 07:22:37
    테크쑤다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T타임의 상큼함을 담당하는 T캐스터 김소정! 그녀가 T타임을 통해 1년에 한 번씩 본업인 가수의 무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올해도 변함없이 찾아왔습니다. 그것도 아주 새로운 무대를 준비했는데요. 히트 작곡가 ‘슈퍼창따이’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마치 7,80년대를 연상시키는 복고풍 사운드와 펑키한 기타리듬으로 이루어진 김소정의 신곡 ‘댄스뮤직’! T타임 밋친(美IT親) 콘서트에서는 ‘DJ SCHEDULE1’의 디제잉으로 더욱 돋보이는 무대 완성되었습니다. 온몸이 들썩이는 무대 함께 즐겨볼까요? ♫댄스뮤직- 김소정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