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콘서트3-3] 휴대용 믹싱기로 어디서나 DJ! 테크로 랩을 하다?

입력 2015.08.14 (07:2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금요일 밤! 클럽의 분위기! 그 중심에는 DJ가 있습니다. 화려한 조명 아래 대단히 화려하고 복잡한 DJ박스 앞에서 관객의 호응을 유도하는 DJ의 모습 보신 적 있을 텐데요. IT콘서트에서는 다릅니다.

세계최초 주머니에 들어가는 휴대용 올인원 디제잉 기계를 사용함해 무겁고 복잡한 장치 없이 언제 어디서든 음악을 리믹스하여 프리스타일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특징으로 한 DJ 무대가 펼쳐진 것인데요.

대한민국 3대 DJ로 평가받는 ‘DJ SCHEDULE1’의 디제잉으로 한층 더 고품격 DJ 무대가 완성되었습니다. 더불어 30여 자작곡을 발매한 랩하는 스타트업 대표 송태민의 신곡 ‘몽상가’는 혁신을 향해 달려가는 IT업계의 꿈을 노래하고 있는데요.

IT콘서트의 마지막을 뜨겁게 불태운 DJ와 스타트업 하는 랩퍼의 컬래버레이션! 지금 시작합니다!

♫M. MONSTER ‘GO DJ!’- DJ SCHEDULE1
♫몽상가(夢想家)- 어비 송태민 (feat. MC Notking, 강지만, 아세)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IT콘서트3-3] 휴대용 믹싱기로 어디서나 DJ! 테크로 랩을 하다?
    • 입력 2015-08-14 07:22:37
    T트렌드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금요일 밤! 클럽의 분위기! 그 중심에는 DJ가 있습니다. 화려한 조명 아래 대단히 화려하고 복잡한 DJ박스 앞에서 관객의 호응을 유도하는 DJ의 모습 보신 적 있을 텐데요. IT콘서트에서는 다릅니다. 세계최초 주머니에 들어가는 휴대용 올인원 디제잉 기계를 사용함해 무겁고 복잡한 장치 없이 언제 어디서든 음악을 리믹스하여 프리스타일 음악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특징으로 한 DJ 무대가 펼쳐진 것인데요. 대한민국 3대 DJ로 평가받는 ‘DJ SCHEDULE1’의 디제잉으로 한층 더 고품격 DJ 무대가 완성되었습니다. 더불어 30여 자작곡을 발매한 랩하는 스타트업 대표 송태민의 신곡 ‘몽상가’는 혁신을 향해 달려가는 IT업계의 꿈을 노래하고 있는데요. IT콘서트의 마지막을 뜨겁게 불태운 DJ와 스타트업 하는 랩퍼의 컬래버레이션! 지금 시작합니다! ♫M. MONSTER ‘GO DJ!’- DJ SCHEDULE1 ♫몽상가(夢想家)- 어비 송태민 (feat. MC Notking, 강지만, 아세)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