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콘서트3-1] 이것이 웨어러블 악기! 화려한 두드림의 테크!

입력 2015.08.14 (07:2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몸을 두드려 드럼을 치고 손을 대지 않고 건반을 연주합니다. 기타에는 줄이 없으며 북과 장구는 칠 때마다 LED 빛이 춤을 춥니다. 바로 업그레이드 된 무대로 돌아온 카타(KATA)의 무대입니다.

예술과 과학이 융합된 카타(KATA)의 무대는 사실 지난 1회 IT콘서트를 통해 소개했는데요. 2년이 지난 2015년, 한층 성숙된 카타(KATA)는 다양한 휴먼인터페이스와 디지털 장비가 악기와 접목되어 복합적인 새로운 유형의 표현 방법을 선보였습니다.

더불어 이번 무대는 국악의 소리와 전자 악기의 소리, 더불어 관객의 목소리까지 합쳐져 한층 더 풍부한 무대가 완성되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IT콘서트3-1] 이것이 웨어러블 악기! 화려한 두드림의 테크!
    • 입력 2015-08-14 07:22:38
    T-타임 메인
  'T-타임' 시청 후 아래 댓글을 남겨 주신 분들 중 2명을 선정 ‘블루투스 스피커’와 ‘T-타임 도서’ 를 보내드립니다.(랜덤) 몸을 두드려 드럼을 치고 손을 대지 않고 건반을 연주합니다. 기타에는 줄이 없으며 북과 장구는 칠 때마다 LED 빛이 춤을 춥니다. 바로 업그레이드 된 무대로 돌아온 카타(KATA)의 무대입니다. 예술과 과학이 융합된 카타(KATA)의 무대는 사실 지난 1회 IT콘서트를 통해 소개했는데요. 2년이 지난 2015년, 한층 성숙된 카타(KATA)는 다양한 휴먼인터페이스와 디지털 장비가 악기와 접목되어 복합적인 새로운 유형의 표현 방법을 선보였습니다. 더불어 이번 무대는 국악의 소리와 전자 악기의 소리, 더불어 관객의 목소리까지 합쳐져 한층 더 풍부한 무대가 완성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