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진호 감독, 손예진·박해일과 ‘덕혜옹주’ 만든다

입력 2015.08.20 (10:1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8월의 크리스마스'의 허진호 감독이 손예진과 박해일을 주연 배우로 영화 '덕혜옹주'를 만든다고 덕혜옹주문화산업전문회사가 20일 밝혔다.

이 영화는 2009년 나온 권비영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삼아 고종의 딸 덕혜옹주의 삶과 그녀를 지키고자 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게 된다.

손예진이 비운의 덕혜옹주를 연기한다. 허 감독과 손예진이 호흡을 맞추는 것은 영화 '외출' 이후 10년 만이다.

박해일은 덕혜옹주를 일본에서 조국으로 데려오는 임무를 맡은 독립운동가 '장한'을 연기하며 한 여인을 위해 평생을 바치는 지고지순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내년 개봉을 목표로 내달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허진호 감독, 손예진·박해일과 ‘덕혜옹주’ 만든다
    • 입력 2015-08-20 10:10:16
    연합뉴스
'8월의 크리스마스'의 허진호 감독이 손예진과 박해일을 주연 배우로 영화 '덕혜옹주'를 만든다고 덕혜옹주문화산업전문회사가 20일 밝혔다. 이 영화는 2009년 나온 권비영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삼아 고종의 딸 덕혜옹주의 삶과 그녀를 지키고자 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루게 된다. 손예진이 비운의 덕혜옹주를 연기한다. 허 감독과 손예진이 호흡을 맞추는 것은 영화 '외출' 이후 10년 만이다. 박해일은 덕혜옹주를 일본에서 조국으로 데려오는 임무를 맡은 독립운동가 '장한'을 연기하며 한 여인을 위해 평생을 바치는 지고지순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은 내년 개봉을 목표로 내달 촬영에 돌입할 계획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