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양요섭, 조수미와 듀엣…2년만에 입맞춰

입력 2015.08.25 (15:4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비스트의 양요섭이 소프라노 조수미의 미니음반 '그.리.다'에 아이돌 가수로는 최초로 참여한다.

2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양요섭은 조덕배의 유명 히트곡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리메이크해 조수미와 함께 부른다.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은 특별 보너스트랙으로 '그.리.다'에 실린다.

양요섭은 재작년 파크콘서트 '라 판타지아'에 출연해 조수미와 함께 듀엣곡 '사랑 사랑'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파크콘서트 당시에도 아이돌 가수와 세계적 소프라노의 만남으로 국내외 이목을 집중시켰다"며 "양요섭이 노래한 멜로디에 조수미의 화음이 더해져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그.리.다'는 다음 달 열리는 조수미 가요콘서트 '그리운 날의 기억'의 주요 곡 음원을 담아 미리 공개하는 미니 음반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비스트 양요섭, 조수미와 듀엣…2년만에 입맞춰
    • 입력 2015-08-25 15:43:55
    연합뉴스
그룹 비스트의 양요섭이 소프라노 조수미의 미니음반 '그.리.다'에 아이돌 가수로는 최초로 참여한다. 25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양요섭은 조덕배의 유명 히트곡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을 리메이크해 조수미와 함께 부른다. '그대 내 맘에 들어오면은'은 특별 보너스트랙으로 '그.리.다'에 실린다. 양요섭은 재작년 파크콘서트 '라 판타지아'에 출연해 조수미와 함께 듀엣곡 '사랑 사랑'을 불러 화제를 모았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파크콘서트 당시에도 아이돌 가수와 세계적 소프라노의 만남으로 국내외 이목을 집중시켰다"며 "양요섭이 노래한 멜로디에 조수미의 화음이 더해져 원곡과는 다른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27일 발매되는 '그.리.다'는 다음 달 열리는 조수미 가요콘서트 '그리운 날의 기억'의 주요 곡 음원을 담아 미리 공개하는 미니 음반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