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당권과 공천 문제 때문에 혁신위 공격”

입력 2015.09.06 (13:3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국 새정치민주연합 혁신위원은 당권과 공천 문제 때문에 혁신위원회에 대한 공격이 전개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조국 위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공천혁신안 발표를 앞두고 혁신위에 대한 공격이 전면 전개되는 것은 우연이 아니며, 혁신안 통과를 저지시키고, 문재인 대표를 끌어내려, 새로운 지도체제를 구축하는 것이 그들의 목표라고 적었습니다.

이후 새로운 지도체제 아래서, 현역과 계파의 기득권을 보장받는 공천안을 만들려는 것이라고, 조국 위원은 비판했습니다.

조국 위원은 특히 혁신위에 대해 공격하는 의원들이 공천혁신안에 대해 친노용이라는 딱지를 붙일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조국 “당권과 공천 문제 때문에 혁신위 공격”
    • 입력 2015-09-06 13:37:39
    정치
조국 새정치민주연합 혁신위원은 당권과 공천 문제 때문에 혁신위원회에 대한 공격이 전개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조국 위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공천혁신안 발표를 앞두고 혁신위에 대한 공격이 전면 전개되는 것은 우연이 아니며, 혁신안 통과를 저지시키고, 문재인 대표를 끌어내려, 새로운 지도체제를 구축하는 것이 그들의 목표라고 적었습니다. 이후 새로운 지도체제 아래서, 현역과 계파의 기득권을 보장받는 공천안을 만들려는 것이라고, 조국 위원은 비판했습니다. 조국 위원은 특히 혁신위에 대해 공격하는 의원들이 공천혁신안에 대해 친노용이라는 딱지를 붙일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