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의 라이벌전 서울과 수원의 '슈퍼매치'에 대한 스폰서십 효과가 약 113억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9일 열린 수원과 서울 경기의 스폰서십 미디어노출 효과가 112억 7,566만원이라는 조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가운데 TV중계 효과가 약 77억 3천만 원, 경기장 내 광고 효과가 약 20억, 인터넷 뉴스가 약 15억 9천만 원 등으로 각각 집계됐습니다.
지난 4월 슈퍼매치의 스폰서십 효과는 약 112억원으로 집계된 바 있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9일 열린 수원과 서울 경기의 스폰서십 미디어노출 효과가 112억 7,566만원이라는 조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가운데 TV중계 효과가 약 77억 3천만 원, 경기장 내 광고 효과가 약 20억, 인터넷 뉴스가 약 15억 9천만 원 등으로 각각 집계됐습니다.
지난 4월 슈퍼매치의 스폰서십 효과는 약 112억원으로 집계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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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축구 ‘슈퍼매치’ 스폰서십 효과 113억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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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09-22 14:47:25
프로축구 K리그 클래식의 라이벌전 서울과 수원의 '슈퍼매치'에 대한 스폰서십 효과가 약 113억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지난 19일 열린 수원과 서울 경기의 스폰서십 미디어노출 효과가 112억 7,566만원이라는 조사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가운데 TV중계 효과가 약 77억 3천만 원, 경기장 내 광고 효과가 약 20억, 인터넷 뉴스가 약 15억 9천만 원 등으로 각각 집계됐습니다.
지난 4월 슈퍼매치의 스폰서십 효과는 약 112억원으로 집계된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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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지연 기자 leagu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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