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 24일 유준상 작곡한 싱글 발표…‘내달 미니앨범’

입력 2015.09.24 (10:4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알리(본명 조용진·31)가 내달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24일 선공개곡 '샤이닝 이즈 블루'(Shining Is Blue)를 발표한다.

이날 소속사 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닝 이즈 블루'는 배우 유준상과 기타리스트 이준화로 구성된 팀 '제이 엔 조이 20'(J n joy 20)가 작곡하고 유준상과 알리가 공동 작사한 노래다. 흘러가는 시간 속 지쳐 있는 모든 이들에게 자신을 밝혀주는 빛을 찾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알리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알리와 유준상, 이준화가 등장해 감미로운 기타 연주에 맞춰 라이브를 선보인다.

유준상은 영상에서 '샤이닝 이즈 블루'에 대해 "제가 정말 많은 곡을 만들고 있는데 알리 씨에게 꼭 들려주고 싶었고 알리 씨를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며 "알리 씨와 같이 하게 돼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요즘 여러 가지로 힘든데 그분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는 힐링곡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알리, 24일 유준상 작곡한 싱글 발표…‘내달 미니앨범’
    • 입력 2015-09-24 10:45:40
    연합뉴스
가수 알리(본명 조용진·31)가 내달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24일 선공개곡 '샤이닝 이즈 블루'(Shining Is Blue)를 발표한다. 이날 소속사 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샤이닝 이즈 블루'는 배우 유준상과 기타리스트 이준화로 구성된 팀 '제이 엔 조이 20'(J n joy 20)가 작곡하고 유준상과 알리가 공동 작사한 노래다. 흘러가는 시간 속 지쳐 있는 모든 이들에게 자신을 밝혀주는 빛을 찾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알리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알리와 유준상, 이준화가 등장해 감미로운 기타 연주에 맞춰 라이브를 선보인다. 유준상은 영상에서 '샤이닝 이즈 블루'에 대해 "제가 정말 많은 곡을 만들고 있는데 알리 씨에게 꼭 들려주고 싶었고 알리 씨를 생각하며 만든 곡"이라며 "알리 씨와 같이 하게 돼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다. 요즘 여러 가지로 힘든데 그분들에게 용기를 줄 수 있는 힐링곡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