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달 ‘문화가 있는 날’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려

입력 2015.09.24 (20:2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달 '문화가 있는 날' 행사가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집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오는 30일 '문화가 있는 날'에 천8백여 개 크고 작은 관련 문화예술행사가 열려, 지난해 1월 제도가 시행된 이후 가장 많은 행사들이 열린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달에는 전국 90여 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처음으로 '문화가 있는 날 행사'가 진행되고, 대전과 경기도 동탄에서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목공예 제작 행사도 마련됩니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전국의 영화관과 공연장, 미술관, 박물관 등 주요 문화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번 달 ‘문화가 있는 날’ 역대 최대 규모로 열려
    • 입력 2015-09-24 20:26:10
    문화
이번 달 '문화가 있는 날' 행사가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집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오는 30일 '문화가 있는 날'에 천8백여 개 크고 작은 관련 문화예술행사가 열려, 지난해 1월 제도가 시행된 이후 가장 많은 행사들이 열린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이달에는 전국 90여 개 어린이집과 유치원에서 처음으로 '문화가 있는 날 행사'가 진행되고, 대전과 경기도 동탄에서는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목공예 제작 행사도 마련됩니다.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는 전국의 영화관과 공연장, 미술관, 박물관 등 주요 문화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