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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선물 매출 백화점10%, 마트 3% 증가…“선전했다”
입력 2015.09.29 (16:45) 수정 2015.09.29 (16:46) 경제
올해 추석 선물 매출이 백화점은 10%, 마트는 2~3% 증가해 지난해 매출 증가율보다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8%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계 백화점도 지난해보다 8.3% 늘었고 갤러리아백화점은 1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형 마트의 추석 매출 증가율은 2~3% 수준으로 백화점에 크게 못 미쳤습니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 증가율은 모두 지난해보다 다소 낮았지만 장기 소비침체를 감안하면 선전한 것으로 유통업계는 평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올해는 10만 원 미만 저가 추석 선물 매출이 지난해보다 많게는 40%까지 증가하는 등 상대적으로 저렴한 실속형 선물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8%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계 백화점도 지난해보다 8.3% 늘었고 갤러리아백화점은 1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형 마트의 추석 매출 증가율은 2~3% 수준으로 백화점에 크게 못 미쳤습니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 증가율은 모두 지난해보다 다소 낮았지만 장기 소비침체를 감안하면 선전한 것으로 유통업계는 평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올해는 10만 원 미만 저가 추석 선물 매출이 지난해보다 많게는 40%까지 증가하는 등 상대적으로 저렴한 실속형 선물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추석 선물 매출 백화점10%, 마트 3% 증가…“선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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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09-29 16:45:12
- 수정2015-09-29 16:46:40
올해 추석 선물 매출이 백화점은 10%, 마트는 2~3% 증가해 지난해 매출 증가율보다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8%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계 백화점도 지난해보다 8.3% 늘었고 갤러리아백화점은 1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형 마트의 추석 매출 증가율은 2~3% 수준으로 백화점에 크게 못 미쳤습니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 증가율은 모두 지난해보다 다소 낮았지만 장기 소비침체를 감안하면 선전한 것으로 유통업계는 평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올해는 10만 원 미만 저가 추석 선물 매출이 지난해보다 많게는 40%까지 증가하는 등 상대적으로 저렴한 실속형 선물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올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1.8%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계 백화점도 지난해보다 8.3% 늘었고 갤러리아백화점은 11%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대형 마트의 추석 매출 증가율은 2~3% 수준으로 백화점에 크게 못 미쳤습니다.
올해 추석 선물세트 매출 증가율은 모두 지난해보다 다소 낮았지만 장기 소비침체를 감안하면 선전한 것으로 유통업계는 평가하고 있습니다.
한편 올해는 10만 원 미만 저가 추석 선물 매출이 지난해보다 많게는 40%까지 증가하는 등 상대적으로 저렴한 실속형 선물이 인기를 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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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인 기자 rower@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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