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준 “FIFA 비상대책기구 설립 논의 필요”

입력 2015.09.29 (16: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축구연맹, FIFA 차기 회장 후보에 출마한 정몽준 대한축구협회 명예회장이 FIFA에 비상대책기구 설립을 논의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정몽준 명예회장은 오늘 보도자료를 내고 스위스 검찰의 조사를 받고 있는 FIFA의 제프 블라터 회장이 곧 곧 직무 정지에 놓일 수도 있다며, 현재의 긴박한 상황을 고려하면 FIFA와 각 대륙연맹은 임시 총회를 열어 비상대책기구 설립을 논의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정 명예회장은 이어 FIFA는 현재 전례를 찾을 수 없는 위기에 놓여 있지만, 이것은 동시에 우리에게 기회가 오고 있음을 의미한다며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지혜를 모은다면 다시 FIFA를 살리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의견을 드러냈습니다.

정 명예회장은 마지막으로 자신이 FIFA의 차기 회장이 된다면 처음 2년간은 개혁을 완수하고, 나머지 2년간은 FIFA의 화합과 활기를 되찾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정몽준 “FIFA 비상대책기구 설립 논의 필요”
    • 입력 2015-09-29 16:58:49
    축구
국제축구연맹, FIFA 차기 회장 후보에 출마한 정몽준 대한축구협회 명예회장이 FIFA에 비상대책기구 설립을 논의할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정몽준 명예회장은 오늘 보도자료를 내고 스위스 검찰의 조사를 받고 있는 FIFA의 제프 블라터 회장이 곧 곧 직무 정지에 놓일 수도 있다며, 현재의 긴박한 상황을 고려하면 FIFA와 각 대륙연맹은 임시 총회를 열어 비상대책기구 설립을 논의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정 명예회장은 이어 FIFA는 현재 전례를 찾을 수 없는 위기에 놓여 있지만, 이것은 동시에 우리에게 기회가 오고 있음을 의미한다며 축구를 사랑하는 사람들이 지혜를 모은다면 다시 FIFA를 살리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의견을 드러냈습니다. 정 명예회장은 마지막으로 자신이 FIFA의 차기 회장이 된다면 처음 2년간은 개혁을 완수하고, 나머지 2년간은 FIFA의 화합과 활기를 되찾는 데 전념할 것이라고 다짐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