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노동개혁 정기국회 처리 협조 당부

입력 2015.09.30 (14: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은 정기국회에서 노동 개혁 법안이 처리될 수 있도록 새정치민주연합의 협조를 당부했습니다.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는 오늘 최고위원 중진의원 연석회의에서 노동 개혁은 노동 시장을 공정하게 만드는 상생의 개혁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따라서 원 원내대표는 청년 실업과 노동 양극화 해소를 위해 정기국회에서 법안이 처리되도록 야당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인제 노동시장선진화특위 위원장도 노동시장 선진화는 우리 경제 전반의 애로를 돌파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이번 정기국회에서 노동 개혁 5대 법안이 여야 합의로 통과될 수 있도록 각별한 협력을 당부한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여, 노동개혁 정기국회 처리 협조 당부
    • 입력 2015-09-30 14:38:51
    정치
새누리당은 정기국회에서 노동 개혁 법안이 처리될 수 있도록 새정치민주연합의 협조를 당부했습니다. 새누리당 원유철 원내대표는 오늘 최고위원 중진의원 연석회의에서 노동 개혁은 노동 시장을 공정하게 만드는 상생의 개혁이라고 강조했습니다. 따라서 원 원내대표는 청년 실업과 노동 양극화 해소를 위해 정기국회에서 법안이 처리되도록 야당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인제 노동시장선진화특위 위원장도 노동시장 선진화는 우리 경제 전반의 애로를 돌파하는 신호탄이 될 것이라며, 이번 정기국회에서 노동 개혁 5대 법안이 여야 합의로 통과될 수 있도록 각별한 협력을 당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