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한글날 맞아 신곡 ‘가나다 같이’ 공개

입력 2015.10.08 (11:0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악동뮤지션이 한글날을 맞아 신곡 '가나다 같이'의 음원을 공개한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8일 밝혔다.

이번 곡은 우리카드와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기획한 한글날 기념 공익 캠페인의 일환으로 만들어졌다. '가나다 같이'는 오는 9일 악동뮤지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소셜네트워킹서비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악동뮤지션이 직접 작사·작곡을 맡은 '가나다 같이'는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라는 중독적인 후렴구와 순 우리말로 이뤄진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측은 "한글날을 맞아 한국인은 물론 한국어를 사랑하는 외국인들까지 한글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깨닫고 그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악동뮤지션, 한글날 맞아 신곡 ‘가나다 같이’ 공개
    • 입력 2015-10-08 11:01:36
    연합뉴스
악동뮤지션이 한글날을 맞아 신곡 '가나다 같이'의 음원을 공개한다고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8일 밝혔다. 이번 곡은 우리카드와 YG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기획한 한글날 기념 공익 캠페인의 일환으로 만들어졌다. '가나다 같이'는 오는 9일 악동뮤지션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등 SNS(소셜네트워킹서비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악동뮤지션이 직접 작사·작곡을 맡은 '가나다 같이'는 '가나다라마바사아자차카타파하'라는 중독적인 후렴구와 순 우리말로 이뤄진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소속사 측은 "한글날을 맞아 한국인은 물론 한국어를 사랑하는 외국인들까지 한글의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깨닫고 그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