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맞아 서울 곳곳 문화행사 풍성

입력 2015.10.10 (06:0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을을 맞아 서울 곳곳에서 축제와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가 펼쳐집니다.

오늘 서울 광화문광장에서는 '서울 아리랑 페스티벌'이 열려 아리랑을 주제로 한 록 페스티벌과 현대판 대동놀이가 열립니다.

또 '서울억새축제'가 월드컵공원 하늘공원에서 오늘부터 17일까지 이어집니다.

서울광장과 서울도서관에서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북 페스티벌 도서관아, 놀자'가 마련됩니다.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에서는 오즈의마법사, 헨젤과 그레텔 등 동화작품을 주제로 한 전시회가 열리고, 서울시청 하늘광장 갤러리에서는 북촌과 홍대 앞 등 서울 곳곳의 밤 풍경이 전시됩니다.

자세한 행사 안내는 서울문화포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가을 맞아 서울 곳곳 문화행사 풍성
    • 입력 2015-10-10 06:00:53
    사회
가을을 맞아 서울 곳곳에서 축제와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가 펼쳐집니다. 오늘 서울 광화문광장에서는 '서울 아리랑 페스티벌'이 열려 아리랑을 주제로 한 록 페스티벌과 현대판 대동놀이가 열립니다. 또 '서울억새축제'가 월드컵공원 하늘공원에서 오늘부터 17일까지 이어집니다. 서울광장과 서울도서관에서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북 페스티벌 도서관아, 놀자'가 마련됩니다. 서울시립 북서울미술관에서는 오즈의마법사, 헨젤과 그레텔 등 동화작품을 주제로 한 전시회가 열리고, 서울시청 하늘광장 갤러리에서는 북촌과 홍대 앞 등 서울 곳곳의 밤 풍경이 전시됩니다. 자세한 행사 안내는 서울문화포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