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원준, 밴드 베일로 7년 만에 컴백…“남자의 사랑 노래”

입력 2015.10.13 (13:4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김원준이 밴드로 돌아온다.

13일 소속사 FE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원준은 다음 달 3일 3인조 밴드 베일(V.E.I.L·Various Elements In Love)로 7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앨범 제목은 '커밍 홈'(Coming Home)으로, 첫 트랙부터 마지막까지 한 남자의 사랑에 대한 스토리를 연작 구성했다.

밴드 베일은 2000년대 초 5인조로 2집까지 활동했으나 멤버들의 사정으로 잠정적 휴식기를 가졌다. 베일은 올해 가을 기존 멤버 정한종, 김원준 외에 엄주혁을 영입해 3인조로 재출발한다.

엄주혁은 시베리안 허스키, 펑키브라운, 핸썸피플에서 작곡가 겸 기타리스트로 활약했다.

베일의 리더 정한종은 "7년간의 외출을 마치고 다시 돌아올 팀이 있다는 사실에 감사했다"며 "팬들과 함께 하는 베일을 다시 한번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원준, 밴드 베일로 7년 만에 컴백…“남자의 사랑 노래”
    • 입력 2015-10-13 13:44:52
    연합뉴스
가수 김원준이 밴드로 돌아온다. 13일 소속사 FE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원준은 다음 달 3일 3인조 밴드 베일(V.E.I.L·Various Elements In Love)로 7년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앨범 제목은 '커밍 홈'(Coming Home)으로, 첫 트랙부터 마지막까지 한 남자의 사랑에 대한 스토리를 연작 구성했다. 밴드 베일은 2000년대 초 5인조로 2집까지 활동했으나 멤버들의 사정으로 잠정적 휴식기를 가졌다. 베일은 올해 가을 기존 멤버 정한종, 김원준 외에 엄주혁을 영입해 3인조로 재출발한다. 엄주혁은 시베리안 허스키, 펑키브라운, 핸썸피플에서 작곡가 겸 기타리스트로 활약했다. 베일의 리더 정한종은 "7년간의 외출을 마치고 다시 돌아올 팀이 있다는 사실에 감사했다"며 "팬들과 함께 하는 베일을 다시 한번 만들고 싶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