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원,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 소비자 평가 실시
입력 2015.10.19 (09:30)
수정 2015.10.19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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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은 오늘부터 6개월 동안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 시작합니다.
평가 대상은 삼성페이와 옐로페이, 카카오페이 등 10개 간편결제서비스로,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에서 소비자들의 별점평가와 종합의견을 접수합니다.
평가항목은 유용성과 사용편리성, 경제성, 고객서비스, 재이용여부 등 등 5개 항목입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이용자들이 남긴 평가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개할 계획입니다.
평가 대상은 삼성페이와 옐로페이, 카카오페이 등 10개 간편결제서비스로,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에서 소비자들의 별점평가와 종합의견을 접수합니다.
평가항목은 유용성과 사용편리성, 경제성, 고객서비스, 재이용여부 등 등 5개 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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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비자원,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 소비자 평가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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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10-19 09:30:29
- 수정2015-10-19 11:44:36
한국소비자원은 오늘부터 6개월 동안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 시작합니다.
평가 대상은 삼성페이와 옐로페이, 카카오페이 등 10개 간편결제서비스로, 스마트컨슈머 홈페이지에서 소비자들의 별점평가와 종합의견을 접수합니다.
평가항목은 유용성과 사용편리성, 경제성, 고객서비스, 재이용여부 등 등 5개 항목입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이용자들이 남긴 평가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개할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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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은 유용성과 사용편리성, 경제성, 고객서비스, 재이용여부 등 등 5개 항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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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정인 기자 rower@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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