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박형식 등 스타들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입력 2015.11.11 (16:2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6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두고 스타들이 잇따라 수험생 응원에 나섰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등이 소속된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스타들의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셀프 영상을 찍어 응원한 FT아일랜드는 "수험생 여러분들에게는 아마 수능이 인생에서 가장 긴장되는 날이 아닐까 싶은데, 지금까지 해왔던 만큼 좋은 성과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씨엔블루는 "시험 당일 따뜻하게 몸 관리 잘하시고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수 이승기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응원의 영상을 게재했다.

배우 최강희, 김재원, 온주완 등 윌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타 7명도 윌엔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을 통해 수험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들은 "드디어 2016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잠은 푹 잤나요? 많이 떨리시죠? 막히는 문제가 있더라도 잘 찍고, 어려운 문제가 있더라도 잘 풀고,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잘 봐서, 원하는 대학에 떡 하니 합격하길 바랄게요! 대학 새내기가 될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고 각자의 손글씨로 적은 스케치북을 들고 릴레이로 사진 촬영을 했다.

앞서 10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정은지, 이원근, 지수 등 주연배우 5인방도 같은 방식으로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정은지는 "곧 다가올 수능! 얼마나 떨릴까요. 하지만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충분히 잘 지나갈 거예요. 믿어요! 힘내세요! 아자!"라고 적은 스케치북을 들고 밝게 웃었다.

수지, 옥택연, 윤박 등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도 JYP액터스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렸다.

수지는 "수능 대박! 힘내세요! 아자아자!", 옥택연은 "수능 대박! 길이 열린다!"라고 응원했다.

박형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먹을 불끈 쥔 사진과 함께 "수험생 여러분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화이팅!!"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수지·박형식 등 스타들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 입력 2015-11-11 16:20:02
    연합뉴스
2016대학수학능력시험을 하루 앞두고 스타들이 잇따라 수험생 응원에 나섰다. FT아일랜드, 씨엔블루, AOA 등이 소속된 FNC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스타들의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영상을 게재했다. 셀프 영상을 찍어 응원한 FT아일랜드는 "수험생 여러분들에게는 아마 수능이 인생에서 가장 긴장되는 날이 아닐까 싶은데, 지금까지 해왔던 만큼 좋은 성과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씨엔블루는 "시험 당일 따뜻하게 몸 관리 잘하시고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가수 이승기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응원의 영상을 게재했다. 배우 최강희, 김재원, 온주완 등 윌엔터테인먼트 소속 스타 7명도 윌엔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nlfdpsxj)을 통해 수험생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들은 "드디어 2016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잠은 푹 잤나요? 많이 떨리시죠? 막히는 문제가 있더라도 잘 찍고, 어려운 문제가 있더라도 잘 풀고, 지금까지 열심히 준비한 만큼 잘 봐서, 원하는 대학에 떡 하니 합격하길 바랄게요! 대학 새내기가 될 여러분을 응원합니다♥"라고 각자의 손글씨로 적은 스케치북을 들고 릴레이로 사진 촬영을 했다. 앞서 10일 종영한 KBS 2TV 월화드라마 '발칙하게 고고'의 정은지, 이원근, 지수 등 주연배우 5인방도 같은 방식으로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정은지는 "곧 다가올 수능! 얼마나 떨릴까요. 하지만 너무 긴장하지 마시고 충분히 잘 지나갈 거예요. 믿어요! 힘내세요! 아자!"라고 적은 스케치북을 들고 밝게 웃었다. 수지, 옥택연, 윤박 등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도 JYP액터스 페이스북에 사진을 올렸다. 수지는 "수능 대박! 힘내세요! 아자아자!", 옥택연은 "수능 대박! 길이 열린다!"라고 응원했다. 박형식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먹을 불끈 쥔 사진과 함께 "수험생 여러분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열심히 노력한 만큼 좋은 결과 있길 바랄게요!! 화이팅!!"이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