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 ‘헬로’ 따라부른 한국 여고생, 美 ‘엘렌 쇼’ 출연

입력 2015.11.21 (14:27) 수정 2015.11.21 (14: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리디아 리리디아 리

▲ ‘엘렌 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리디아 리 양 영상 화면 캡처


팝스타 아델의 신곡 '헬로'(Hello)를 따라부른 영상으로 유튜브에서 화제가 된 한국인 여고생이 미국 유명 토크 쇼인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엘렌 쇼)에 출연했다.

'엘렌 쇼'는 지난 20일 오후 이 프로그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한국인 여고생 '리디아 리'(Lydia Lee)가 교복을 입고 방송에 출연한 모습을 게시했다.

진행자 엘렌 드제너러스는 이 양에게 "목소리가 대단하다. 조회 수가 많은데 댓글을 보고 있느냐"고 물었고 이 양은 "댓글 중에서 '엘렌 쇼'에 나오라는 말이 가장 좋았다"고 유창한 영어로 답했다.

이 양은 이어 스튜디오에서 아델의 '헬로'를 피아노 반주와 함께 불렀다.

지난 5일 유튜브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 채널에 올라온 이 여고생의 라이브 영상은 공개 7일 만에 조회 수 1천만 건을 달성했으며 현재 조회 수는 1천248만 건에 이른다.

☞ [영상 보기] 여고생 ‘리디아 리’가 부른 아델의 ‘헬로’(Hello)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아델 ‘헬로’ 따라부른 한국 여고생, 美 ‘엘렌 쇼’ 출연
    • 입력 2015-11-21 14:27:01
    • 수정2015-11-21 14:34:02
    연합뉴스
리디아 리 ▲ ‘엘렌 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리디아 리 양 영상 화면 캡처
팝스타 아델의 신곡 '헬로'(Hello)를 따라부른 영상으로 유튜브에서 화제가 된 한국인 여고생이 미국 유명 토크 쇼인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엘렌 쇼)에 출연했다. '엘렌 쇼'는 지난 20일 오후 이 프로그램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한국인 여고생 '리디아 리'(Lydia Lee)가 교복을 입고 방송에 출연한 모습을 게시했다. 진행자 엘렌 드제너러스는 이 양에게 "목소리가 대단하다. 조회 수가 많은데 댓글을 보고 있느냐"고 물었고 이 양은 "댓글 중에서 '엘렌 쇼'에 나오라는 말이 가장 좋았다"고 유창한 영어로 답했다. 이 양은 이어 스튜디오에서 아델의 '헬로'를 피아노 반주와 함께 불렀다. 지난 5일 유튜브 '일반인들의 소름 돋는 라이브' 채널에 올라온 이 여고생의 라이브 영상은 공개 7일 만에 조회 수 1천만 건을 달성했으며 현재 조회 수는 1천248만 건에 이른다. ☞ [영상 보기] 여고생 ‘리디아 리’가 부른 아델의 ‘헬로’(Hello)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