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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올레드 TV 슈퍼볼 광고…초당 1억원 상회할듯
입력 2015.12.18 (06:27) 수정 2015.12.20 (10:03) 경제
LG전자는 내년 50회를 맞는 슈퍼볼에 올레드 TV 광고를 방송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올레드 TV 광고는 영화 마션과 글래디에이터로 유명한 세계적인 영화감독 리들리 스콧이 제작합니다.
올해 49회 슈퍼볼은 세계적으로는 2억명 가까운 시청자가 본 세계에서 가장 비싼 TV 광고로 유명합니다.
광고료는 쿼터별, 하프타임 등 방영 시간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가장 비싼 시간대는 30초당 5백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60억원, 초당 1억 원을 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올레드 TV 광고는 영화 마션과 글래디에이터로 유명한 세계적인 영화감독 리들리 스콧이 제작합니다.
올해 49회 슈퍼볼은 세계적으로는 2억명 가까운 시청자가 본 세계에서 가장 비싼 TV 광고로 유명합니다.
광고료는 쿼터별, 하프타임 등 방영 시간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가장 비싼 시간대는 30초당 5백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60억원, 초당 1억 원을 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LG 올레드 TV 슈퍼볼 광고…초당 1억원 상회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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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5-12-18 06:27: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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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는 내년 50회를 맞는 슈퍼볼에 올레드 TV 광고를 방송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올레드 TV 광고는 영화 마션과 글래디에이터로 유명한 세계적인 영화감독 리들리 스콧이 제작합니다.
올해 49회 슈퍼볼은 세계적으로는 2억명 가까운 시청자가 본 세계에서 가장 비싼 TV 광고로 유명합니다.
광고료는 쿼터별, 하프타임 등 방영 시간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가장 비싼 시간대는 30초당 5백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60억원, 초당 1억 원을 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올레드 TV 광고는 영화 마션과 글래디에이터로 유명한 세계적인 영화감독 리들리 스콧이 제작합니다.
올해 49회 슈퍼볼은 세계적으로는 2억명 가까운 시청자가 본 세계에서 가장 비싼 TV 광고로 유명합니다.
광고료는 쿼터별, 하프타임 등 방영 시간대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가장 비싼 시간대는 30초당 5백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60억원, 초당 1억 원을 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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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현 기자 why@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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