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바람 불면서 미세먼지 물러가고 추워져

입력 2016.01.04 (17: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밤새 찬 바람이 불면서 미세먼지는 옅어지겠지만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국립환경과학원은 북서쪽에서 깨끗한 공기가 유입되면서 오후 들어 중부 지방은 미세먼지 농도가 대부분 평소 수준을 회복했고, 밤에는 남부 지방도 '보통' 단계로 낮아지겠다고 내다봤습니다.

내일은 전국이 미세먼지 '보통' 단계가 예상됩니다.

내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구름만 많이 끼겠지만, 제주와 전남 남해안 지역에는 비나 눈이 오겠습니다.

또 찬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추워져 내일 아침 기온은 철원 영하 5도, 서울 영하 3도 등 오늘보다 4, 5도 낮겠습니다.

낮 기온도 서울 영상 2도 등 전국이 1도에서 8도로 오늘보다 3도에서 7도 가량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제주 부근 해상과 서해 남부 먼바다, 남해 서부 먼바다에서 최고 4미터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찬 바람 불면서 미세먼지 물러가고 추워져
    • 입력 2016-01-04 17:46:25
    사회
밤새 찬 바람이 불면서 미세먼지는 옅어지겠지만 기온이 큰 폭으로 떨어지겠습니다. 국립환경과학원은 북서쪽에서 깨끗한 공기가 유입되면서 오후 들어 중부 지방은 미세먼지 농도가 대부분 평소 수준을 회복했고, 밤에는 남부 지방도 '보통' 단계로 낮아지겠다고 내다봤습니다. 내일은 전국이 미세먼지 '보통' 단계가 예상됩니다. 내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에 구름만 많이 끼겠지만, 제주와 전남 남해안 지역에는 비나 눈이 오겠습니다. 또 찬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추워져 내일 아침 기온은 철원 영하 5도, 서울 영하 3도 등 오늘보다 4, 5도 낮겠습니다. 낮 기온도 서울 영상 2도 등 전국이 1도에서 8도로 오늘보다 3도에서 7도 가량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제주 부근 해상과 서해 남부 먼바다, 남해 서부 먼바다에서 최고 4미터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