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누리당 총선공약개발본부 출범…공약 개발 착수

입력 2016.01.05 (14:2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누리당이 내년 총선 공약 개발을 위한 공약개발본부를 오늘 오전 공식 출범시켰습니다.

공약개발본부장을 맡은 김정훈 정책위의장은 일자리와 개혁, 공정, 안심, 공동체 복원 등을 핵심 단어로 국민 밥그릇을 지킬 수 있는 공약을 개발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역의원 59명이 포함된 공약개발본부는 금융개혁과 주거 안정 등 17개 분야별 공약과 지역 맞춤형 공약을 다음달 말까지 마련할 계획입니다.

김무성 대표는 출범식에서 민생과 경제가 심각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국민께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공약을 만들어야 한다면서, 무책임한 인기영합주의, 즉 포퓰리즘을 지양하고 현실성과 책임감이 전제된 공약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새누리당 총선공약개발본부 출범…공약 개발 착수
    • 입력 2016-01-05 14:29:18
    정치
새누리당이 내년 총선 공약 개발을 위한 공약개발본부를 오늘 오전 공식 출범시켰습니다. 공약개발본부장을 맡은 김정훈 정책위의장은 일자리와 개혁, 공정, 안심, 공동체 복원 등을 핵심 단어로 국민 밥그릇을 지킬 수 있는 공약을 개발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역의원 59명이 포함된 공약개발본부는 금융개혁과 주거 안정 등 17개 분야별 공약과 지역 맞춤형 공약을 다음달 말까지 마련할 계획입니다. 김무성 대표는 출범식에서 민생과 경제가 심각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국민께 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는 공약을 만들어야 한다면서, 무책임한 인기영합주의, 즉 포퓰리즘을 지양하고 현실성과 책임감이 전제된 공약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