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실버라이트’에서 새 보안 취약점 발견

입력 2016.01.18 (11:4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웹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보안 취약점이 발견됐습니다.

글로벌 보안업체인 카스퍼스키랩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표시하는 웹 기술인 미국 마이크로 소프트 사의 '실버라이트' 프로그램에서 '제로데이' 취약점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제로데이' 취약점은 현재까지 나와 있는 백신으로는 탐지나 치료가 어려운 기술적 위협으로, 감염된 컴퓨터에 접속해 기밀을 훔치는 수단이 된다고 보안 업체는 설명했습니다.

보안 업체 측은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지난 12일 배포한 최신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며 시스템 업데이트를 권유했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MS ‘실버라이트’에서 새 보안 취약점 발견
    • 입력 2016-01-18 11:48:06
    IT∙보안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용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웹 프로그램에서 새로운 보안 취약점이 발견됐습니다. 글로벌 보안업체인 카스퍼스키랩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표시하는 웹 기술인 미국 마이크로 소프트 사의 '실버라이트' 프로그램에서 '제로데이' 취약점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제로데이' 취약점은 현재까지 나와 있는 백신으로는 탐지나 치료가 어려운 기술적 위협으로, 감염된 컴퓨터에 접속해 기밀을 훔치는 수단이 된다고 보안 업체는 설명했습니다. 보안 업체 측은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지난 12일 배포한 최신 패치 업데이트를 통해 문제 해결이 가능하다며 시스템 업데이트를 권유했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