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차량 화재 원인 파악 못 했지만 고객 보상”

입력 2016.02.04 (14: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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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잇따른 BMW 차량 화재와 관련해 BMW코리아는 독일 본사 화재조사팀 등이 정밀 조사에 나섰지만 상당수 차량들이 완전히 불에 타 명확한 원인을 파악할 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BMW코리아는 그러나 도의적인 책임을 다하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적인 관리와 정비를 받은 화재 차량 운전자들에 대해선 보상을 모두 완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BMW코리아는 이와함께 국가공인 기능장으로 구성된 전문 기술팀을 서비스센터에 배치하고, 노후차량을 무상 점검하는 등의 안전사고 종합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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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BMW코리아, “차량 화재 원인 파악 못 했지만 고객 보상”
    • 입력 2016-02-04 14:40:09
    경제
최근 잇따른 BMW 차량 화재와 관련해 BMW코리아는 독일 본사 화재조사팀 등이 정밀 조사에 나섰지만 상당수 차량들이 완전히 불에 타 명확한 원인을 파악할 수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BMW코리아는 그러나 도의적인 책임을 다하고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하기 위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정기적인 관리와 정비를 받은 화재 차량 운전자들에 대해선 보상을 모두 완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BMW코리아는 이와함께 국가공인 기능장으로 구성된 전문 기술팀을 서비스센터에 배치하고, 노후차량을 무상 점검하는 등의 안전사고 종합 대책을 발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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