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항공사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항공기 수요도 폭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싱가포르 에어쇼에 참석한 디네시 케스카르 보잉 아시아태평양 수석부사장은 "앞으로 20년간 동남아시아에서 3천750대의 신규 항공기 수요가 발생할 것"이라며 "금액으로는 665조 원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케스카르 수석부사장은 특히 예상수요 가운데 76%가량은 저가 항공사들이 운용하는 보잉사의 737, 에어버스의 A320과 같은 소형 항공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싱가포르 에어쇼에 참석한 디네시 케스카르 보잉 아시아태평양 수석부사장은 "앞으로 20년간 동남아시아에서 3천750대의 신규 항공기 수요가 발생할 것"이라며 "금액으로는 665조 원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케스카르 수석부사장은 특히 예상수요 가운데 76%가량은 저가 항공사들이 운용하는 보잉사의 737, 에어버스의 A320과 같은 소형 항공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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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잉 “동남아 저가항공 경쟁 치열…20년간 3천750대 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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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6-02-16 10:32:01
저가 항공사 간의 경쟁이 치열해지면서 항공기 수요도 폭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싱가포르 에어쇼에 참석한 디네시 케스카르 보잉 아시아태평양 수석부사장은 "앞으로 20년간 동남아시아에서 3천750대의 신규 항공기 수요가 발생할 것"이라며 "금액으로는 665조 원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케스카르 수석부사장은 특히 예상수요 가운데 76%가량은 저가 항공사들이 운용하는 보잉사의 737, 에어버스의 A320과 같은 소형 항공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싱가포르 에어쇼에 참석한 디네시 케스카르 보잉 아시아태평양 수석부사장은 "앞으로 20년간 동남아시아에서 3천750대의 신규 항공기 수요가 발생할 것"이라며 "금액으로는 665조 원에 이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케스카르 수석부사장은 특히 예상수요 가운데 76%가량은 저가 항공사들이 운용하는 보잉사의 737, 에어버스의 A320과 같은 소형 항공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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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영훈 기자 jyh215@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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