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거래소는 9일 해외 기관투자자의 국내 파생상품시장에 대한 참여를 확대하고자 한 달간 해외 세일즈에 나선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오는 10일부터 다음 달 초까지 호주 시드니와 싱가포르, 홍콩 등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60여 곳의 기관을 상대로 일대일 세일즈 활동을 펼친다.
이를 위해 거래소는 지난달 글로벌 파생상품 마케팅 조직을 신설한 바 있다.
거래소는 "시장참가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거래 환경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글로벌 기관 투자가의 참여 확대를 견인할 것"이라며 "아시아 파생상품 허브로 재도약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거래소는 지난달 글로벌 파생상품 마케팅 조직을 신설한 바 있다.
거래소는 "시장참가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거래 환경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글로벌 기관 투자가의 참여 확대를 견인할 것"이라며 "아시아 파생상품 허브로 재도약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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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거래소, 한달간 해외서 파생상품 세일즈 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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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6-03-09 13:58:29
한국거래소는 9일 해외 기관투자자의 국내 파생상품시장에 대한 참여를 확대하고자 한 달간 해외 세일즈에 나선다고 밝혔다. 거래소는 오는 10일부터 다음 달 초까지 호주 시드니와 싱가포르, 홍콩 등 아시아 주요 시장에서 60여 곳의 기관을 상대로 일대일 세일즈 활동을 펼친다.
이를 위해 거래소는 지난달 글로벌 파생상품 마케팅 조직을 신설한 바 있다.
거래소는 "시장참가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거래 환경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글로벌 기관 투자가의 참여 확대를 견인할 것"이라며 "아시아 파생상품 허브로 재도약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거래소는 지난달 글로벌 파생상품 마케팅 조직을 신설한 바 있다.
거래소는 "시장참가자의 요구에 부합하는 거래 환경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글로벌 기관 투자가의 참여 확대를 견인할 것"이라며 "아시아 파생상품 허브로 재도약하는 것이 목표"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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