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소비자원은 매장 수 기준 상위 10개 치킨상표의 배달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교촌치킨이 최하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11월을 기준으로 1년 이내에 해당 업체를 이용한 소비자 2천명을 온라인 설문조사한 결과, 교촌치킨은 종합만족도 5점 만점에 3.28점을 받아 최하위였다. 교촌치킨에 이어 BHC치킨(3.39점), 멕시카나치킨(3.40점), 굽네치킨·네네치킨(각 3.40점), BBQ치킨(3.41점) 등이 낮은 점수를 받았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치킨은 호식이두마리치킨(3.53점)으로 나타났다.
종합만족도는 배달서비스 정확성, 직원서비스, 배달음식, 배달접근성, 가격, 서비스 체험의 6가지 항목에 대한 평가 점수이다.
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11월을 기준으로 1년 이내에 해당 업체를 이용한 소비자 2천명을 온라인 설문조사한 결과, 교촌치킨은 종합만족도 5점 만점에 3.28점을 받아 최하위였다. 교촌치킨에 이어 BHC치킨(3.39점), 멕시카나치킨(3.40점), 굽네치킨·네네치킨(각 3.40점), BBQ치킨(3.41점) 등이 낮은 점수를 받았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치킨은 호식이두마리치킨(3.53점)으로 나타났다.
종합만족도는 배달서비스 정확성, 직원서비스, 배달음식, 배달접근성, 가격, 서비스 체험의 6가지 항목에 대한 평가 점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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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치킨 배달 만족도, 교촌치킨 최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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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6-03-17 19:58:20
한국소비자원은 매장 수 기준 상위 10개 치킨상표의 배달서비스에 대한 소비자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교촌치킨이 최하점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11월을 기준으로 1년 이내에 해당 업체를 이용한 소비자 2천명을 온라인 설문조사한 결과, 교촌치킨은 종합만족도 5점 만점에 3.28점을 받아 최하위였다. 교촌치킨에 이어 BHC치킨(3.39점), 멕시카나치킨(3.40점), 굽네치킨·네네치킨(각 3.40점), BBQ치킨(3.41점) 등이 낮은 점수를 받았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치킨은 호식이두마리치킨(3.53점)으로 나타났다.
종합만족도는 배달서비스 정확성, 직원서비스, 배달음식, 배달접근성, 가격, 서비스 체험의 6가지 항목에 대한 평가 점수이다.
소비자원에 따르면 지난해 11월을 기준으로 1년 이내에 해당 업체를 이용한 소비자 2천명을 온라인 설문조사한 결과, 교촌치킨은 종합만족도 5점 만점에 3.28점을 받아 최하위였다. 교촌치킨에 이어 BHC치킨(3.39점), 멕시카나치킨(3.40점), 굽네치킨·네네치킨(각 3.40점), BBQ치킨(3.41점) 등이 낮은 점수를 받았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치킨은 호식이두마리치킨(3.53점)으로 나타났다.
종합만족도는 배달서비스 정확성, 직원서비스, 배달음식, 배달접근성, 가격, 서비스 체험의 6가지 항목에 대한 평가 점수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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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영인 기자 heemang@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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