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까지 짙은 안개…옅은 황사에 미세먼지 ‘나쁨’

입력 2016.04.14 (08:02) 수정 2016.04.14 (10:4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뒤로 보이는 것은 회색 배경 화면이 아닙니다, 여의도 광장의 모습인데요.

가시 거리가 워낙 짧아서 앞을 내다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한강도 마찬가지입니다, 건너편은 아예 보이지 않고요.

한강 다리 중간 쯤부터 희미하게 형태만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에 안개가 짙게 끼어있습니다.

가시거리가 100m가 채 되지 않는 곳이 많은데요, 안전 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이틀 전 중국 북부지방에서 발원한 황사가 우리나라 상공을 지나면서 옅은 황사가 나타나겠습니다.

아직까지 미세먼지 농도가 높지는 않지만, 온미세먼지 농도도 '나쁨'수준, 일부 지역은 '매우 나쁨' 수준에 드는 곳도 있겠습니다.

안개 때문에 하늘을 보기 어렵지만 오늘 하늘 자체는 구름 없이 맑습니다.

한낮 기온은 대부분 어제보다 높겠지만 수도권 지역은 어제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제주 해상에서 최고 2.5m까지 비교적 높게 일겠고, 해상에도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이번 주말 전국에 비 예보가 있습니다.

기상 정보였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오전까지 짙은 안개…옅은 황사에 미세먼지 ‘나쁨’
    • 입력 2016-04-14 07:58:18
    • 수정2016-04-14 10:44:56
    아침뉴스타임
뒤로 보이는 것은 회색 배경 화면이 아닙니다, 여의도 광장의 모습인데요. 가시 거리가 워낙 짧아서 앞을 내다볼 수 없을 정도입니다. 한강도 마찬가지입니다, 건너편은 아예 보이지 않고요. 한강 다리 중간 쯤부터 희미하게 형태만 보이고 있습니다.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에 안개가 짙게 끼어있습니다. 가시거리가 100m가 채 되지 않는 곳이 많은데요, 안전 운전 하셔야겠습니다. 이틀 전 중국 북부지방에서 발원한 황사가 우리나라 상공을 지나면서 옅은 황사가 나타나겠습니다. 아직까지 미세먼지 농도가 높지는 않지만, 온미세먼지 농도도 '나쁨'수준, 일부 지역은 '매우 나쁨' 수준에 드는 곳도 있겠습니다. 안개 때문에 하늘을 보기 어렵지만 오늘 하늘 자체는 구름 없이 맑습니다. 한낮 기온은 대부분 어제보다 높겠지만 수도권 지역은 어제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제주 해상에서 최고 2.5m까지 비교적 높게 일겠고, 해상에도 안개가 짙게 끼겠습니다. 이번 주말 전국에 비 예보가 있습니다. 기상 정보였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