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미디어는 오늘(13일) 서울 마포구 KBS미디어센터에서 중국 완다문화그룹과 업무협약을 맺고 한중 문화콘텐츠 공동사업과 문화 교류에 두 기관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KBS미디어는 완다그룹의 전문성과 정보 등을 활용해 방송 콘텐츠 외에도 공연과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한류 확산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KBS미디어 이선재 사장은 방송 프로그램 제작과 유통, 문화 사업 등을 완다그룹과 공동으로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진 만큼 이번 업무협약이 한국과 중국 간의 문화 교류에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다그룹은 문화 콘텐츠와 쇼핑, 유통, 스포츠, 부동산 사업 등이 주력 분야로, 지난해 매출이 우리 돈으로 약 52조 원(2,901억 위안)에 이르는 중국 최대 민영 기업 중 한 곳이다.
KBS미디어는 완다그룹의 전문성과 정보 등을 활용해 방송 콘텐츠 외에도 공연과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한류 확산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KBS미디어 이선재 사장은 방송 프로그램 제작과 유통, 문화 사업 등을 완다그룹과 공동으로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진 만큼 이번 업무협약이 한국과 중국 간의 문화 교류에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다그룹은 문화 콘텐츠와 쇼핑, 유통, 스포츠, 부동산 사업 등이 주력 분야로, 지난해 매출이 우리 돈으로 약 52조 원(2,901억 위안)에 이르는 중국 최대 민영 기업 중 한 곳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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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S미디어-中완다그룹, 문화콘텐츠 공동사업 MOU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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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6-05-13 15:15:04
KBS미디어는 오늘(13일) 서울 마포구 KBS미디어센터에서 중국 완다문화그룹과 업무협약을 맺고 한중 문화콘텐츠 공동사업과 문화 교류에 두 기관이 적극 협조하기로 했다.
KBS미디어는 완다그룹의 전문성과 정보 등을 활용해 방송 콘텐츠 외에도 공연과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한류 확산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KBS미디어 이선재 사장은 방송 프로그램 제작과 유통, 문화 사업 등을 완다그룹과 공동으로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진 만큼 이번 업무협약이 한국과 중국 간의 문화 교류에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다그룹은 문화 콘텐츠와 쇼핑, 유통, 스포츠, 부동산 사업 등이 주력 분야로, 지난해 매출이 우리 돈으로 약 52조 원(2,901억 위안)에 이르는 중국 최대 민영 기업 중 한 곳이다.
KBS미디어는 완다그룹의 전문성과 정보 등을 활용해 방송 콘텐츠 외에도 공연과 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한류 확산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KBS미디어 이선재 사장은 방송 프로그램 제작과 유통, 문화 사업 등을 완다그룹과 공동으로 추진할 수 있는 기반을 다진 만큼 이번 업무협약이 한국과 중국 간의 문화 교류에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완다그룹은 문화 콘텐츠와 쇼핑, 유통, 스포츠, 부동산 사업 등이 주력 분야로, 지난해 매출이 우리 돈으로 약 52조 원(2,901억 위안)에 이르는 중국 최대 민영 기업 중 한 곳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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