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경, “이번엔 홍 레논”

입력 2016.08.05 (10:34) 수정 2016.08.05 (10: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홍진경, 제시 따라잡기!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았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이 넘사벽 ‘제시 따라잡기’로 큰 웃음을 안겨준다.
5일(금)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세 번째 꿈 계주 제시의 ‘부모님과의 특별한 휴가’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티파니는 제시의 꿈을 함께 이루기 위해 ‘6명의 딸 제시’라는 의미의 ‘육제시’로 변신했다.

그 동안 홍진경은 ‘자이홍티’, ‘클레홍파트라’로 변신하며 남다른 비주얼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에 홍진경이 도전한 ‘홍씨’는 그 동안의 변신을 무색케 하는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다.

우선 홍진경은 제시의 긴 생머리를 2대 8가르마 가발로 소화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제시의 트레이드 마크인 초대형 링 귀걸이와 나시 패션도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힙합 소울 충만하게 걷어 올린 츄리닝 바지와 섹시한 초콜릿 피부까지 더해진 빈틈없는 분장은 보기만 해도 포복절도할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홍진경의 모습에 티파니는 “존 레논 아냐?”라는 반응을 보여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홍진경, “이번엔 홍 레논”
    • 입력 2016-08-05 10:34:18
    • 수정2016-08-05 10:34:58
    TV특종
홍진경, 제시 따라잡기!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았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이 넘사벽 ‘제시 따라잡기’로 큰 웃음을 안겨준다. 5일(금)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세 번째 꿈 계주 제시의 ‘부모님과의 특별한 휴가’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티파니는 제시의 꿈을 함께 이루기 위해 ‘6명의 딸 제시’라는 의미의 ‘육제시’로 변신했다. 그 동안 홍진경은 ‘자이홍티’, ‘클레홍파트라’로 변신하며 남다른 비주얼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번에 홍진경이 도전한 ‘홍씨’는 그 동안의 변신을 무색케 하는 역대급 웃음을 선사한다. 우선 홍진경은 제시의 긴 생머리를 2대 8가르마 가발로 소화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제시의 트레이드 마크인 초대형 링 귀걸이와 나시 패션도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힙합 소울 충만하게 걷어 올린 츄리닝 바지와 섹시한 초콜릿 피부까지 더해진 빈틈없는 분장은 보기만 해도 포복절도할 웃음을 불러일으킨다. 홍진경의 모습에 티파니는 “존 레논 아냐?”라는 반응을 보여 현장은 웃음바다가 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