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Q~” 망가짐 불사

입력 2016.08.17 (08:40) 수정 2016.08.17 (08:4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함부로 애틋하게’ 배수지가 온몸을 내던지며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은열연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배수지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생계형 다큐PD 노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노을이 최지태(임주환)가 자신에게 원수나 다름없는 최현준(유오성), 자신을 협박한 이은수(정선경)의 아들임을 알게 되면서 연애를 제안, 복수를 시작하려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17일(수) 방송에서 수지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망가지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배수지가 헝클어져 산발된 머리와 얼굴에 드리워진 멍자국도 모자라 축 늘어진 추리닝과 삼선 슬리퍼를 신은, 촌스러운 자태를 선보인 것. 더욱이 배수지는 노래방에서 헤드뱅잉부터 찌르기까지, 격렬한 ‘막춤’을 선보이는가 하면, 실랑이하던 사람의 머리를 쥐어뜯고 있는 과격한 모습도 펼쳐낸다.

배수지의 파격적인 장면은 지난 3월 전남 여수시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배수지가 얼굴에 달걀을 비비며 늘어진 추리닝에 삼선 슬리퍼를 신은 채로 등장하자,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웃음을 터트렸던 상태. 배수지는 “이렇게 입으니 편안하다”며 연신 미소를 지었고 스태프들은 “잘 어울린다. 역시 미모는 감출 수 없다”라며 일제히 ‘촌티 패션’에 대해 멘트를 쏟아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배수지는 심각하게 망가지는 장면에도 전혀 굴하지 않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며 “마치 ‘배수지=노을’이라는 공식이 생긴 것처럼 배수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지 노을 되기에만 전념했다. 회가 거듭할수록 노을의 감정선과 속내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고 있는 배수지의 열연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함부로 애틋하게’ 13회는 17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수지 Q~” 망가짐 불사
    • 입력 2016-08-17 08:40:46
    • 수정2016-08-17 08:41:00
    TV특종
‘함부로 애틋하게’ 배수지가 온몸을 내던지며 망가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은열연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배수지는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생계형 다큐PD 노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노을이 최지태(임주환)가 자신에게 원수나 다름없는 최현준(유오성), 자신을 협박한 이은수(정선경)의 아들임을 알게 되면서 연애를 제안, 복수를 시작하려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17일(수) 방송에서 수지는 특유의 사랑스러움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망가지는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배수지가 헝클어져 산발된 머리와 얼굴에 드리워진 멍자국도 모자라 축 늘어진 추리닝과 삼선 슬리퍼를 신은, 촌스러운 자태를 선보인 것. 더욱이 배수지는 노래방에서 헤드뱅잉부터 찌르기까지, 격렬한 ‘막춤’을 선보이는가 하면, 실랑이하던 사람의 머리를 쥐어뜯고 있는 과격한 모습도 펼쳐낸다. 배수지의 파격적인 장면은 지난 3월 전남 여수시에서 촬영이 이뤄졌다. 배수지가 얼굴에 달걀을 비비며 늘어진 추리닝에 삼선 슬리퍼를 신은 채로 등장하자,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웃음을 터트렸던 상태. 배수지는 “이렇게 입으니 편안하다”며 연신 미소를 지었고 스태프들은 “잘 어울린다. 역시 미모는 감출 수 없다”라며 일제히 ‘촌티 패션’에 대해 멘트를 쏟아냈다. 제작사 삼화 네트웍스 측은 “배수지는 심각하게 망가지는 장면에도 전혀 굴하지 않고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선보였다”며 “마치 ‘배수지=노을’이라는 공식이 생긴 것처럼 배수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오로지 노을 되기에만 전념했다. 회가 거듭할수록 노을의 감정선과 속내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고 있는 배수지의 열연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함부로 애틋하게’ 13회는 17일(수)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