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석정, “요염하거나, 폭발하거나”

입력 2016.10.21 (13:35) 수정 2016.10.21 (13:3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1일(금) 밤 8시 30분, KBS 2TV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에서 황석정이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한다.

치열한 두뇌싸움과 대 반전을 예고하며 화제몰이 중인 KBS 2TV 新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김광수, 손수희) 제작진은 오늘(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둘째 가라면 서러운 ‘매력보스’ 황석정의 스틸을 공개했다.

황석정은 남다른 등장으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고혹적 자태와 그윽한 눈빛으로 MC 남궁민을 당황케 한 것. 이어 황석정은 “곡의 캐릭터화 중입니다”라고 천연덕스럽게 대답해 본격적으로 매력발산을 시작했다.

특히 황석정은 ‘매력퀸’답게 맛깔진 곡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 황석정은 인어 같은 자태로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머플러를 머리에 쓰고 온몸으로 쓸쓸한 감성을 표현해 무대를 쥐락펴락했다. 또한 숨겨 둔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뿜어내 순식간에 판정단을 압도했다. 농염한 가을 여인에서 청초한 매력까지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노래싸움-승부’의 매혹적 디바로 거듭났다는 후문.

이 같은 황석정의 야누스 매력에 MC 남궁민은 “역시 배우는 배우”라며 감탄을 터트렸다. 이에 제작진은 “황석정은 ‘노래싸움-승부’에서 그가 보여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쏟아 냈다. 그토록 진지하게 열창하는 모습은 처음 봤다”며 “’노래싸움-승부’가 비가수 연예인들이 마음껏 끼를 펼칠 수 있는 장임을 재확인하는 무대가 됐다. 황석정 씨가 가진 반전 매력을 첫 방송에서 보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황석정, “요염하거나, 폭발하거나”
    • 입력 2016-10-21 13:35:53
    • 수정2016-10-21 13:36:18
    TV특종
21일(금) 밤 8시 30분, KBS 2TV KBS 2TV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에서 황석정이 폭발하는 가창력으로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한다. 치열한 두뇌싸움과 대 반전을 예고하며 화제몰이 중인 KBS 2TV 新 예능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김광수, 손수희) 제작진은 오늘(21일) 첫 방송을 앞두고 둘째 가라면 서러운 ‘매력보스’ 황석정의 스틸을 공개했다. 황석정은 남다른 등장으로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고혹적 자태와 그윽한 눈빛으로 MC 남궁민을 당황케 한 것. 이어 황석정은 “곡의 캐릭터화 중입니다”라고 천연덕스럽게 대답해 본격적으로 매력발산을 시작했다. 특히 황석정은 ‘매력퀸’답게 맛깔진 곡 소화력을 선보일 예정. 황석정은 인어 같은 자태로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머플러를 머리에 쓰고 온몸으로 쓸쓸한 감성을 표현해 무대를 쥐락펴락했다. 또한 숨겨 둔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극과 극 반전’ 매력을 뿜어내 순식간에 판정단을 압도했다. 농염한 가을 여인에서 청초한 매력까지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노래싸움-승부’의 매혹적 디바로 거듭났다는 후문. 이 같은 황석정의 야누스 매력에 MC 남궁민은 “역시 배우는 배우”라며 감탄을 터트렸다. 이에 제작진은 “황석정은 ‘노래싸움-승부’에서 그가 보여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쏟아 냈다. 그토록 진지하게 열창하는 모습은 처음 봤다”며 “’노래싸움-승부’가 비가수 연예인들이 마음껏 끼를 펼칠 수 있는 장임을 재확인하는 무대가 됐다. 황석정 씨가 가진 반전 매력을 첫 방송에서 보실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