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희령, 웹드라마 ‘모민의 방’ 여주인공

입력 2016.10.27 (08:35) 수정 2016.10.27 (08:3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장희령이 OCN 웹드라마 모민의 방 여주인공에 캐스팅 됐다.

모민의 방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저작권위원회, OCN이 함께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가족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장희령은 극중 제주에서 서울로 상경한 스물셋 청춘 모민 역을 맡아, 사랑하고 상처받고 고민하는 과정 속에서 성장하는 청춘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민과 제주에서부터 알고지낸 오래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완이 역에는 비스트 이기광이 낙점돼, 훈훈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모민의 친한 친구이자 연상연하 커플인 현우와 선우 역에는 백성현과 최지헌이 캐스팅 됐다.

장희령은 온라인상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모바일 드라마 72초를 통해 마니아 팬층을 형성한 배우다. 올해 방영된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에게 김우빈(신준영 역)의 스타일리스트 장만옥을 연기하며 지상파 드라마에 데뷔했다.

함부로 애틋하게 종영 후 바로 모민의 방 여주인공에 낙점되면서 라이징 스타로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장희령은 "처음 대본을 봤을 때부터 모민이라는 인물의 매력에 푹 빠졌다. 나와 닮은 점이 많은 모민을 연기할 수 있어, 촬영하면서도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새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모민의 방은 11월 1일(화)부터 매주 화,목요일 오후 1시 OCN 채널, 오후 7시 네이버 TV캐스트와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OCN]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장희령, 웹드라마 ‘모민의 방’ 여주인공
    • 입력 2016-10-27 08:35:35
    • 수정2016-10-27 08:36:19
    TV특종
배우 장희령이 OCN 웹드라마 모민의 방 여주인공에 캐스팅 됐다. 모민의 방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저작권위원회, OCN이 함께 제작하는 웹드라마로, 청춘들의 사랑과 우정, 가족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장희령은 극중 제주에서 서울로 상경한 스물셋 청춘 모민 역을 맡아, 사랑하고 상처받고 고민하는 과정 속에서 성장하는 청춘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모민과 제주에서부터 알고지낸 오래된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완이 역에는 비스트 이기광이 낙점돼, 훈훈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 모민의 친한 친구이자 연상연하 커플인 현우와 선우 역에는 백성현과 최지헌이 캐스팅 됐다. 장희령은 온라인상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끈 모바일 드라마 72초를 통해 마니아 팬층을 형성한 배우다. 올해 방영된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에게 김우빈(신준영 역)의 스타일리스트 장만옥을 연기하며 지상파 드라마에 데뷔했다. 함부로 애틋하게 종영 후 바로 모민의 방 여주인공에 낙점되면서 라이징 스타로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장희령은 "처음 대본을 봤을 때부터 모민이라는 인물의 매력에 푹 빠졌다. 나와 닮은 점이 많은 모민을 연기할 수 있어, 촬영하면서도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새 작품에 임하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모민의 방은 11월 1일(화)부터 매주 화,목요일 오후 1시 OCN 채널, 오후 7시 네이버 TV캐스트와 티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JYP엔터테인먼트, OCN]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