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구재이 “나한테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어”

입력 2016.11.10 (09:40) 수정 2016.11.10 (09:4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재이가 마성의 매력을 펼친다.

10일(목)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여배우 vs. 여가수 특집’으로 차세대 예능퀸 자리를 노리는 5인방 황우슬혜-구재이-경리-헤이즈-모니카가 출연해 불꽃 튀는 예능 대결을 펼친다.

구재이는 자신의 매력을 당당하게 어필하며 예능퀸의 자리에 바짝 다가간다. 특히 그는 “나는 볼매(볼수록 매력있는) 스타일이다. 날 안 좋아할 수는 있지만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다”고 자화자찬한다. 이에 MC들이 자신감의 원천에 의문을 품자 구재이는 “알려줄 수 없다. 저만의 비밀”이라며 MC들과 밀당을 펼치는 등, 현장을 쥐락펴락하는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구재이의 매력부심에 감화를 받은 MC들은 앞다퉈 ‘매력의 포로’가 되길 자처해 폭소를 유발했다. 무엇보다 전현무는 마음고생을 통한 다이어트 효과를 노리고 야심차게 “도전!”을 외쳤고, 구재이는 “7키로 빼드리겠다”고 호언장담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구재이는 ‘뷰티 모델 포즈’부터 시작해 무용수 출신의 이력을 살린 ‘코믹 현대무용’에 이르기까지 쉴 틈 없는 매력 공세를 펼친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0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해투’ 구재이 “나한테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어”
    • 입력 2016-11-10 09:40:21
    • 수정2016-11-10 09:40:49
    TV특종
구재이가 마성의 매력을 펼친다. 10일(목)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여배우 vs. 여가수 특집’으로 차세대 예능퀸 자리를 노리는 5인방 황우슬혜-구재이-경리-헤이즈-모니카가 출연해 불꽃 튀는 예능 대결을 펼친다. 구재이는 자신의 매력을 당당하게 어필하며 예능퀸의 자리에 바짝 다가간다. 특히 그는 “나는 볼매(볼수록 매력있는) 스타일이다. 날 안 좋아할 수는 있지만 한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다”고 자화자찬한다. 이에 MC들이 자신감의 원천에 의문을 품자 구재이는 “알려줄 수 없다. 저만의 비밀”이라며 MC들과 밀당을 펼치는 등, 현장을 쥐락펴락하는 마성의 매력을 뽐냈다. 그런가 하면 이날 구재이의 매력부심에 감화를 받은 MC들은 앞다퉈 ‘매력의 포로’가 되길 자처해 폭소를 유발했다. 무엇보다 전현무는 마음고생을 통한 다이어트 효과를 노리고 야심차게 “도전!”을 외쳤고, 구재이는 “7키로 빼드리겠다”고 호언장담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날 구재이는 ‘뷰티 모델 포즈’부터 시작해 무용수 출신의 이력을 살린 ‘코믹 현대무용’에 이르기까지 쉴 틈 없는 매력 공세를 펼친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10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