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연 첫 솔로곡 ‘Mystery’ 뮤뱅에서 첫 무대

입력 2016.12.02 (17:38) 수정 2016.12.02 (17:3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녀시대 효연의 첫 솔로곡 ‘Mystery’(미스터리)의 무대가 오늘(2일) 첫 방송된다.

효연은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로곡 ‘Mystery’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효연은 소녀시대 활동을 비롯, 다양한 무대를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독보적인 끼를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곡 ‘Mystery’로 선보일 새로운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음원 공개채널인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각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 신곡 ‘Mystery’는 효연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파워풀한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음원과 동시에 오픈된 뮤직비디오도 효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효연은 신곡 ‘Mystery’로 2주간 스페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효연 첫 솔로곡 ‘Mystery’ 뮤뱅에서 첫 무대
    • 입력 2016-12-02 17:38:46
    • 수정2016-12-02 17:39:17
    TV특종
소녀시대 효연의 첫 솔로곡 ‘Mystery’(미스터리)의 무대가 오늘(2일) 첫 방송된다. 효연은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3일 MBC ‘쇼! 음악중심’, 4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솔로곡 ‘Mystery’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효연은 소녀시대 활동을 비롯, 다양한 무대를 통해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독보적인 끼를 인정받고 있는 만큼, 이번 솔로곡 ‘Mystery’로 선보일 새로운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SM엔터테인먼트 디지털음원 공개채널인 ‘STATION’(스테이션)을 통해 각 음악사이트에서 공개된 신곡 ‘Mystery’는 효연의 허스키한 목소리와 파워풀한 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음원과 동시에 오픈된 뮤직비디오도 효연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효연은 신곡 ‘Mystery’로 2주간 스페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