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언니들”

입력 2016.12.02 (17:40) 수정 2016.12.02 (17:4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꿈을 꾸는 많은 동생들을 위한 마지막 한마디를 남긴다.

다섯 언니들의 뜨거운 도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시즌 ONE이 오늘(2일) 종영한다. 이에 지난 9개월 간 울고 웃으며 서로의 꿈을 함께 나눴던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언니들의 비밀노트-꿈을 꾸는 동생들’ 코너 속의 코너를 통해 꿈 앞에서 주저하고 있는 동생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메시지를 전하며 시즌 ONE의 대미를 장식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첫 번째 꿈 계주로 ‘대형 운전 면허 취득’에 나섰던 김숙은 “(꿈 도전)하나도 안 힘들었고 그 과정이 즐거웠다. 멤버들을 보고 더욱 시너지를 얻을 수 있었다”고 밝힌데 이어 꿈 앞에서 주저하고 있을 청춘들을 향해 “꿈, 목표가 있다는 것 자체가 반은 성공한 것이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주저 말고 도전하라. 나도 20년동안 하지 못 했던 걸 2~3개월만에 자신도 이뤘다”며 가슴 찡한 인생조언을 전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제시는 “꿈을 이룬 후 하고 싶은 것이 많아졌다”며 새로운 꿈을 향해 또 도전할 것임을 밝히며, 꿈을 이루기 위해 “나 자신을 스스로 사랑하라”며 가슴 속 깊은 곳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진심 어린 조언을 남겨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민효린은 “‘언니쓰’로 ‘뮤직뱅크’에 데뷔를 했던 그날을 잊지 못한다”고 밝힌 뒤 “혼자가 아닌 멤버들과 함께 꿈을 이뤄서 더 좋았다”고 마지막 소감을 밝혀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이에 멤버들의 허심탄회한 속풀이와 청춘들을 향한 가슴 뭉클한 조언이 함께한 ‘언니들의 슬램덩크’ 마지막 회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1 마지막 회는 2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굿바이, 언니들”
    • 입력 2016-12-02 17:40:36
    • 수정2016-12-02 17:40:47
    TV특종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꿈을 꾸는 많은 동생들을 위한 마지막 한마디를 남긴다. 다섯 언니들의 뜨거운 도전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의 시즌 ONE이 오늘(2일) 종영한다. 이에 지난 9개월 간 울고 웃으며 서로의 꿈을 함께 나눴던 김숙-라미란-홍진경-민효린-제시가 ‘언니들의 비밀노트-꿈을 꾸는 동생들’ 코너 속의 코너를 통해 꿈 앞에서 주저하고 있는 동생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메시지를 전하며 시즌 ONE의 대미를 장식했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첫 번째 꿈 계주로 ‘대형 운전 면허 취득’에 나섰던 김숙은 “(꿈 도전)하나도 안 힘들었고 그 과정이 즐거웠다. 멤버들을 보고 더욱 시너지를 얻을 수 있었다”고 밝힌데 이어 꿈 앞에서 주저하고 있을 청춘들을 향해 “꿈, 목표가 있다는 것 자체가 반은 성공한 것이다. 이제부터 시작이다. 주저 말고 도전하라. 나도 20년동안 하지 못 했던 걸 2~3개월만에 자신도 이뤘다”며 가슴 찡한 인생조언을 전해 가슴을 뭉클하게 했다. 제시는 “꿈을 이룬 후 하고 싶은 것이 많아졌다”며 새로운 꿈을 향해 또 도전할 것임을 밝히며, 꿈을 이루기 위해 “나 자신을 스스로 사랑하라”며 가슴 속 깊은 곳에서부터 우러나오는 진심 어린 조언을 남겨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그런가 하면 민효린은 “‘언니쓰’로 ‘뮤직뱅크’에 데뷔를 했던 그날을 잊지 못한다”고 밝힌 뒤 “혼자가 아닌 멤버들과 함께 꿈을 이뤄서 더 좋았다”고 마지막 소감을 밝혀 코끝을 찡하게 만들었다. 이에 멤버들의 허심탄회한 속풀이와 청춘들을 향한 가슴 뭉클한 조언이 함께한 ‘언니들의 슬램덩크’ 마지막 회에 많은 관심이 모인다.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1 마지막 회는 2일(금)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