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나현, 웹드라마 ‘더 미라클’ 출연

입력 2016.12.02 (17:41) 수정 2016.12.02 (17: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소나무의 멤버 나현, 홍윤화, 아이돌그룹 보이프렌드의 동현, 긜고 학진이 출연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더 미라클’의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12월 방영예정인 웹드라마 ‘더 미라클’(연출 권진모)은 웹드라마 ‘연애세포’, ‘연애세포 시즌2’, ‘악몽선생’ 등을 만든 iHQ가 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로 외모, 성격 모두 정반대인 이란성 쌍둥이 자매가 어느 날 갑자기 영혼이 뒤바뀌며 일어나는 에피소드 담아낸 미니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나현은 이기적인 유전자를 소유해 많은 여자들의 부러움을 유발하지만, 성격은 ‘싸가지’인 여자 주인공 권시아의 캐릭터대로 한껏 짜증이 난 표정을 장난스럽게 지어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예쁜 외모와 통통튀는 매력으로 미워할 수 없는 여자주인공을 연기할 나현은 건국대 영화예술학과 출신으로 데뷔 전 OCN 드라마 ‘귀신 보는 형사 처용’과 B.A.P의 ‘1004’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받은 바 있어 이번 ‘더 미라클’의 여주인공으로서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나현뿐만 아니라 소나무 멤버 전체가 ‘더 미라클’에 걸그룹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특히 소나무의 막내 멤버 뉴썬은 ‘미라클 걸즈’의 리더 아라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고.

‘더 미라클’은 5일(월) 네이버 TV캐스트 공식채널 오픈과 동시에 티저와 예고편 영상들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소나무 나현, 웹드라마 ‘더 미라클’ 출연
    • 입력 2016-12-02 17:41:44
    • 수정2016-12-02 17:42:35
    TV특종
걸그룹 소나무의 멤버 나현, 홍윤화, 아이돌그룹 보이프렌드의 동현, 긜고 학진이 출연하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더 미라클’의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12월 방영예정인 웹드라마 ‘더 미라클’(연출 권진모)은 웹드라마 ‘연애세포’, ‘연애세포 시즌2’, ‘악몽선생’ 등을 만든 iHQ가 제작하는 로맨틱 코미디로 외모, 성격 모두 정반대인 이란성 쌍둥이 자매가 어느 날 갑자기 영혼이 뒤바뀌며 일어나는 에피소드 담아낸 미니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나현은 이기적인 유전자를 소유해 많은 여자들의 부러움을 유발하지만, 성격은 ‘싸가지’인 여자 주인공 권시아의 캐릭터대로 한껏 짜증이 난 표정을 장난스럽게 지어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예쁜 외모와 통통튀는 매력으로 미워할 수 없는 여자주인공을 연기할 나현은 건국대 영화예술학과 출신으로 데뷔 전 OCN 드라마 ‘귀신 보는 형사 처용’과 B.A.P의 ‘1004’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호평받은 바 있어 이번 ‘더 미라클’의 여주인공으로서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나현뿐만 아니라 소나무 멤버 전체가 ‘더 미라클’에 걸그룹으로 출연할 예정이며 특히 소나무의 막내 멤버 뉴썬은 ‘미라클 걸즈’의 리더 아라 역으로 열연을 펼친다고. ‘더 미라클’은 5일(월) 네이버 TV캐스트 공식채널 오픈과 동시에 티저와 예고편 영상들이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