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 셰프’ 아키라백 한국상륙

입력 2016.12.02 (18:46) 수정 2016.12.02 (18: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TV예능프로그램에서 가장 각광받는 ‘전문가’는 단연 ‘셰프’일 것이다. ‘끝판왕’ 스펙을 가진 글로벌 스타셰프가 한국에 상륙했다. 아키라백 (한국이름: 백승욱)이다. 특이하게도 아키라백은 연예 매니저먼트 전문업체인 sidusHQ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활동을 펼친다.

한국출생으로 어릴 때 미국으로 이민가서 콜로라도에서 자란 백승욱은 스노우보드 선수활동을 한 독특한 이력을 가졌다. 부상으로 운동을 그만 둔그가 택한 삶은 일식당 주방 도전.불굴의도전정신과 용기를 바탕으로 동양인 최초이자 최연소 타이틀을 거머쥐며 라스베이거스 벨라지오 호텔의 총주방장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리고 한국인 최초로 <아이언 셰프 아메리카>에 출전하여 화제를 모았다. 지금은 글로벌 유명인사들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는 ‘아키라백’ 매장을 운영 중인 끝판왕 스펙의 소유자이다.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 아키라백이 sidusHQ의 첫번째 셰프 식구가 되었다”고 전하며 요리실력뿐 아니라 엔터테이너로서 자질을 높이사 아키라백과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앞으로 셰프로는 물론, 다방면으로 아키라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한국에서의 모든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셰프 아키라백은 5일(월)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한국시청자에게 인사를 드릴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아이언 셰프’ 아키라백 한국상륙
    • 입력 2016-12-02 18:46:05
    • 수정2016-12-02 18:46:25
    TV특종
요즘 TV예능프로그램에서 가장 각광받는 ‘전문가’는 단연 ‘셰프’일 것이다. ‘끝판왕’ 스펙을 가진 글로벌 스타셰프가 한국에 상륙했다. 아키라백 (한국이름: 백승욱)이다. 특이하게도 아키라백은 연예 매니저먼트 전문업체인 sidusHQ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한국 활동을 펼친다. 한국출생으로 어릴 때 미국으로 이민가서 콜로라도에서 자란 백승욱은 스노우보드 선수활동을 한 독특한 이력을 가졌다. 부상으로 운동을 그만 둔그가 택한 삶은 일식당 주방 도전.불굴의도전정신과 용기를 바탕으로 동양인 최초이자 최연소 타이틀을 거머쥐며 라스베이거스 벨라지오 호텔의 총주방장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리고 한국인 최초로 <아이언 셰프 아메리카>에 출전하여 화제를 모았다. 지금은 글로벌 유명인사들의 핫플레이스로 각광받는 ‘아키라백’ 매장을 운영 중인 끝판왕 스펙의 소유자이다. sidusHQ 매니지먼트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 아키라백이 sidusHQ의 첫번째 셰프 식구가 되었다”고 전하며 요리실력뿐 아니라 엔터테이너로서 자질을 높이사 아키라백과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앞으로 셰프로는 물론, 다방면으로 아키라백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한국에서의 모든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셰프 아키라백은 5일(월)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한국시청자에게 인사를 드릴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