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고양시가 자체 스포츠통합브랜드를 만든다.
고양시는 내년에 엘리트·생활체육을 총괄하는 고양시 고유 스포츠 브랜드인 가칭 SC(Sporting Club) Goyang’을 만들기로 했다.
스포츠브랜드 작업은 지역 내 스포츠 관계자들의 통일감과 소속감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우리팀’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시작됐다.
고양시는 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출력해, 앞으로 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유니폼이나 스포츠용품 등에 부착하기로 했다.
고양시 소속 선수들은 육상과 마라톤, 수영, 역도, 빙상 등 9개 종목에서 한 해 355차례 정도 각종 엘리트·생활체육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고양시는 내년에 엘리트·생활체육을 총괄하는 고양시 고유 스포츠 브랜드인 가칭 SC(Sporting Club) Goyang’을 만들기로 했다.
스포츠브랜드 작업은 지역 내 스포츠 관계자들의 통일감과 소속감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우리팀’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시작됐다.
고양시는 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출력해, 앞으로 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유니폼이나 스포츠용품 등에 부착하기로 했다.
고양시 소속 선수들은 육상과 마라톤, 수영, 역도, 빙상 등 9개 종목에서 한 해 355차례 정도 각종 엘리트·생활체육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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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양시, 스포츠 브랜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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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6-12-22 13:04:38
경기 고양시가 자체 스포츠통합브랜드를 만든다.
고양시는 내년에 엘리트·생활체육을 총괄하는 고양시 고유 스포츠 브랜드인 가칭 SC(Sporting Club) Goyang’을 만들기로 했다.
스포츠브랜드 작업은 지역 내 스포츠 관계자들의 통일감과 소속감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우리팀’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시작됐다.
고양시는 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출력해, 앞으로 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유니폼이나 스포츠용품 등에 부착하기로 했다.
고양시 소속 선수들은 육상과 마라톤, 수영, 역도, 빙상 등 9개 종목에서 한 해 355차례 정도 각종 엘리트·생활체육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고양시는 내년에 엘리트·생활체육을 총괄하는 고양시 고유 스포츠 브랜드인 가칭 SC(Sporting Club) Goyang’을 만들기로 했다.
스포츠브랜드 작업은 지역 내 스포츠 관계자들의 통일감과 소속감을 높이고 시민들에게 ‘우리팀’이라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시작됐다.
고양시는 이 브랜드의 이미지를 출력해, 앞으로 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선수들의 유니폼이나 스포츠용품 등에 부착하기로 했다.
고양시 소속 선수들은 육상과 마라톤, 수영, 역도, 빙상 등 9개 종목에서 한 해 355차례 정도 각종 엘리트·생활체육대회에 출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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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진아 기자 aza@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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