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PD, KBS예능을 말한다

입력 2016.12.26 (18:33) 수정 2016.12.26 (18:3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예능프로그램 온라인 홍보 브랜드 <클럽 캐백수>가 2016년 연말을 맞아 특집을 마련했다.

<클럽캐백수는>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뒷 이야기를 직접 담당 PD에게 듣는 <예능PD와의 직썰>(이하 ‘직썰’) 연말 특집 ‘덕션장과의 대화’에 한경천 프로덕션장과 김호상 프로덕션장이 27일 출연한다고 밝혔다.

2016년 KBS 예능은 ‘1박 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꾸준히 사랑받는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언니들의 슬램덩크‘, ’배틀트립‘, ’트릭앤트루‘, ’살림하는 남자들‘ 등 새롭게 등장한 프로그램도 관심을 받았다. 이번 연말 특집 ’직썰‘에서는 프로그램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두 프로덕션장과 함께 2016년 KBS 예능에 대해 정리하고 2017년을 전망해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실시간으로 댓글 질문을 받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보고, 드라마 ‘프로듀사’의 배경이었던 KBS 예능국에서 벌어지는 따뜻하고 재밌는 이야기를 나누며 올 한해를 정리할 예정이다.

클럽 캐백수의 <예능 PD와의 직썰>은 그동안 불후의 명곡(이태헌 PD), 노래싸움 승부(손수희 PD-박원우 작가), 배틀트립(손지원-이유민-구민정 PD), 슈퍼맨이 돌아왔다(강봉규 PD), 트릭앤트루(이세희 PD), 1박 2일(유일용 PD) 제작진이 출연해 프로그램에 대한 재밌는 뒷이야기를 공개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해왔다.

이번 <직썰> 연말특집 ‘덕션장과의 대화’는 내일(27일) 오후 1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페이스북 <클럽 캐백수> (www.facebook.com/clubkbs) 와 KBS 공식계정 (www.facebook.com/KBSPR) 에서 볼 수 있으며,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KBS PD, KBS예능을 말한다
    • 입력 2016-12-26 18:33:28
    • 수정2016-12-26 18:33:38
    TV특종
KBS 예능프로그램 온라인 홍보 브랜드 <클럽 캐백수>가 2016년 연말을 맞아 특집을 마련했다. <클럽캐백수는>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뒷 이야기를 직접 담당 PD에게 듣는 <예능PD와의 직썰>(이하 ‘직썰’) 연말 특집 ‘덕션장과의 대화’에 한경천 프로덕션장과 김호상 프로덕션장이 27일 출연한다고 밝혔다. 2016년 KBS 예능은 ‘1박 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등 꾸준히 사랑받는 프로그램은 물론이고 ’언니들의 슬램덩크‘, ’배틀트립‘, ’트릭앤트루‘, ’살림하는 남자들‘ 등 새롭게 등장한 프로그램도 관심을 받았다. 이번 연말 특집 ’직썰‘에서는 프로그램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두 프로덕션장과 함께 2016년 KBS 예능에 대해 정리하고 2017년을 전망해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실시간으로 댓글 질문을 받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보고, 드라마 ‘프로듀사’의 배경이었던 KBS 예능국에서 벌어지는 따뜻하고 재밌는 이야기를 나누며 올 한해를 정리할 예정이다. 클럽 캐백수의 <예능 PD와의 직썰>은 그동안 불후의 명곡(이태헌 PD), 노래싸움 승부(손수희 PD-박원우 작가), 배틀트립(손지원-이유민-구민정 PD), 슈퍼맨이 돌아왔다(강봉규 PD), 트릭앤트루(이세희 PD), 1박 2일(유일용 PD) 제작진이 출연해 프로그램에 대한 재밌는 뒷이야기를 공개하고 시청자들과 소통해왔다. 이번 <직썰> 연말특집 ‘덕션장과의 대화’는 내일(27일) 오후 1시 3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페이스북 <클럽 캐백수> (www.facebook.com/clubkbs) 와 KBS 공식계정 (www.facebook.com/KBSPR) 에서 볼 수 있으며, 댓글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