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새 드라마에서 만성피로女

입력 2016.12.26 (18:41) 수정 2016.12.26 (18:4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효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전효성은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펼치는 소통로맨스 tvN ‘내성적인 보스’에서 무기력과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연우진의 비서 ‘김교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전효성은 ‘초예민, 비서, 신경쇠약’이라는 재미있는 카피와 함께 극중 만성 피로녀 ‘김교리’라는 캐릭터 특징에 맞는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우진, 박혜수, 윤박, 공승연 등 주연들뿐만 아니라 개성 만점 다채로운 라인업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내성적인 보스’에 캐스팅된 전효성은 그간 OCN ‘귀신보는 형사 – 처용’과 ‘처용2’, KBS ‘고양이는 있다’, SBS ‘원티드’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tvN ‘내성적인 보스’는 현재 방영 중인 ‘막돼먹은 영애씨 15’의 후속으로 오는 1월 16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전효성, 새 드라마에서 만성피로女
    • 입력 2016-12-26 18:41:11
    • 수정2016-12-26 18:41:47
    TV특종
전효성이 출연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의 캐릭터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전효성은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이 펼치는 소통로맨스 tvN ‘내성적인 보스’에서 무기력과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연우진의 비서 ‘김교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전효성은 ‘초예민, 비서, 신경쇠약’이라는 재미있는 카피와 함께 극중 만성 피로녀 ‘김교리’라는 캐릭터 특징에 맞는 새초롬한 표정을 짓고 있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연우진, 박혜수, 윤박, 공승연 등 주연들뿐만 아니라 개성 만점 다채로운 라인업으로도 주목받고 있는 ‘내성적인 보스’에 캐스팅된 전효성은 그간 OCN ‘귀신보는 형사 – 처용’과 ‘처용2’, KBS ‘고양이는 있다’, SBS ‘원티드’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낸 바 있다. tvN ‘내성적인 보스’는 현재 방영 중인 ‘막돼먹은 영애씨 15’의 후속으로 오는 1월 16일(월) 밤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TS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