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의 축국왕, 박서준

입력 2016.12.28 (18:39) 수정 2016.12.28 (18:4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랑’에 출연중인 박서준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28일 오후 공개된 스틸 속 박서준은 덥수룩한 더벅머리와 허름한 의상이 트레이드 마크였던 ‘무명’에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다른 화랑들과 맞춰 입은 축국 대결복 차림의 훈훈한 모습으로 변신한 것. 날렵한 턱선과 날카로운 눈빛에서 강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여름, 무더위 속에서 촬영을 진행하던 박서준은 맏형다운 리더십과 재치로 무게 중심을 잡으면서 에너지 넘치는 축국 대결 장면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박서준의 모습은 화랑이 되기로 결심한 선우 캐릭터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중이다. 27일 방송된 4회 방송에서 선우는 삼맥종(박형식 분), 수호(최민호 분), 반류(도지한 분) 등 화랑들과의 티격태격 케미와 더불어 축국 대결 중 자책골을 넣고 어리둥절해 하는 허당 면모로 웃음을 유발하는 등 양파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TV특종: KBS 월화드라마 화랑 관련뉴스



[사진제공=키이스트]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신라의 축국왕, 박서준
    • 입력 2016-12-28 18:39:42
    • 수정2016-12-28 18:40:11
    TV특종
‘화랑’에 출연중인 박서준의 화기애애한 촬영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28일 오후 공개된 스틸 속 박서준은 덥수룩한 더벅머리와 허름한 의상이 트레이드 마크였던 ‘무명’에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다른 화랑들과 맞춰 입은 축국 대결복 차림의 훈훈한 모습으로 변신한 것. 날렵한 턱선과 날카로운 눈빛에서 강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여름, 무더위 속에서 촬영을 진행하던 박서준은 맏형다운 리더십과 재치로 무게 중심을 잡으면서 에너지 넘치는 축국 대결 장면을 탄생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진지하면서도 유쾌한 박서준의 모습은 화랑이 되기로 결심한 선우 캐릭터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중이다. 27일 방송된 4회 방송에서 선우는 삼맥종(박형식 분), 수호(최민호 분), 반류(도지한 분) 등 화랑들과의 티격태격 케미와 더불어 축국 대결 중 자책골을 넣고 어리둥절해 하는 허당 면모로 웃음을 유발하는 등 양파 같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TV특종: KBS 월화드라마 화랑 관련뉴스

[사진제공=키이스트]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