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발 지역 건물 불…주택 화재 1명 숨져

입력 2017.01.11 (06:15) 수정 2017.01.11 (11:0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앵커 멘트>

서울의 한 재개발 지역 건물에서 불이 나 30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북 청도군의 한 주택에서 발생한 불로 87살 노인이 미처 빠져나오지 못하고 숨졌습니다.

밤 사이 사건 사고, 김유대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서울 성북구의 한 재개발 지역.

건물에서 희뿌연 연기가 흘러 나옵니다.

소방관들이 샌드위치 패널로 된 건물 지붕을 뜯어내고, 물을 뿌려 댑니다.

어제 밤 11시 쯤 시작돼 30분만에 꺼진 이 불로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소방서 추산 5백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소방 당국은 1년 전부터 비어 있던 건물의 지하 1층에서 불이 시작돼 건물 2층까지 번진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주택이 불에 타 검게 그을린 뼈대와 가재 도구가 널려 있습니다.

어제 오후 4시 50분쯤, 경북 청도군의 한 주택에서 발생한 이 불로 집 안에 있던 87살 정 모 씨가 숨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거동이 불편한 집주인 정 씨가 미처 빠져 나오지 못해 숨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터널 안에서 SUV 차량 앞 부분이 파손돼 있고, 운전자가 구조돼 나옵니다.

어제 오후 오후 6시 20분쯤 인천시 남동구 만월산 터널 안에서 SUV 차량이 앞서가던 굴착기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SUV 차량 운전자 강 모 씨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강 씨가 전방을 주시하지 않다가 추돌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유대입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재개발 지역 건물 불…주택 화재 1명 숨져
    • 입력 2017-01-11 06:15:57
    • 수정2017-01-11 11:04:02
    뉴스광장 1부
<앵커 멘트> 서울의 한 재개발 지역 건물에서 불이 나 30분 만에 꺼졌습니다. 경북 청도군의 한 주택에서 발생한 불로 87살 노인이 미처 빠져나오지 못하고 숨졌습니다. 밤 사이 사건 사고, 김유대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서울 성북구의 한 재개발 지역. 건물에서 희뿌연 연기가 흘러 나옵니다. 소방관들이 샌드위치 패널로 된 건물 지붕을 뜯어내고, 물을 뿌려 댑니다. 어제 밤 11시 쯤 시작돼 30분만에 꺼진 이 불로 인명 피해는 없었지만, 소방서 추산 5백만 원의 재산 피해가 났습니다. 소방 당국은 1년 전부터 비어 있던 건물의 지하 1층에서 불이 시작돼 건물 2층까지 번진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주택이 불에 타 검게 그을린 뼈대와 가재 도구가 널려 있습니다. 어제 오후 4시 50분쯤, 경북 청도군의 한 주택에서 발생한 이 불로 집 안에 있던 87살 정 모 씨가 숨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거동이 불편한 집주인 정 씨가 미처 빠져 나오지 못해 숨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터널 안에서 SUV 차량 앞 부분이 파손돼 있고, 운전자가 구조돼 나옵니다. 어제 오후 오후 6시 20분쯤 인천시 남동구 만월산 터널 안에서 SUV 차량이 앞서가던 굴착기를 추돌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이 사고로 SUV 차량 운전자 강 모 씨가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강 씨가 전방을 주시하지 않다가 추돌 사고를 낸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KBS 뉴스 김유대입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