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수영, 엄친아 예능국PD

입력 2017.01.11 (12:38) 수정 2017.01.11 (12:4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류수영이 KBS 2TV 새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 극본 이정선)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한수와 든든한 아내 영실, 개성만점 4남매가 있는 변씨 집안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 드라마. 류수영은 어른스럽고, 스마트하고, 연인에겐 다정한 완벽한 예능국 PD ‘차정환’ 역으로 분한다.

극 중 차정환은 엄마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외동아들로, 국내 최고 대학교에 입학했고 졸업과 동시에 언론고시에 합격하며 일명 ‘엄친아’의 정석을 보여 줄 인물. 뿐만 아니라, 완벽한 모습 뒤에 숨겨진 허당끼로 안방극장을 유쾌하게 만들 예정이다.

류수영은 그간 ‘끝 없는 사랑’, ‘별난 며느리’,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 다수의 작품에서 젠틀한 성격의 캐릭터들을 주로 맡아 연기 해 온 류수영이 완성할 유쾌하면서 설레는 캐릭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들의 이야기가 담긴 KBS 2TV 새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류수영, 엄친아 예능국PD
    • 입력 2017-01-11 12:38:05
    • 수정2017-01-11 12:49:43
    TV특종
류수영이 KBS 2TV 새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 극본 이정선)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한수와 든든한 아내 영실, 개성만점 4남매가 있는 변씨 집안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 드라마. 류수영은 어른스럽고, 스마트하고, 연인에겐 다정한 완벽한 예능국 PD ‘차정환’ 역으로 분한다. 극 중 차정환은 엄마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외동아들로, 국내 최고 대학교에 입학했고 졸업과 동시에 언론고시에 합격하며 일명 ‘엄친아’의 정석을 보여 줄 인물. 뿐만 아니라, 완벽한 모습 뒤에 숨겨진 허당끼로 안방극장을 유쾌하게 만들 예정이다. 류수영은 그간 ‘끝 없는 사랑’, ‘별난 며느리’,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 다수의 작품에서 젠틀한 성격의 캐릭터들을 주로 맡아 연기 해 온 류수영이 완성할 유쾌하면서 설레는 캐릭터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유쾌하고 따뜻한 가족들의 이야기가 담긴 KBS 2TV 새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는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후속으로 오는 2월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