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앤 준현, “저 과자는 다 내 거야”

입력 2017.01.11 (12:38) 수정 2017.01.11 (12: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 다이어터’ 레드벨벳 조이가 ‘프로 먹방러’ 김준현과 치열한 식욕전쟁을 벌인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트릭 앤 트루’에서는 영화에서나 볼법한 광경이 눈앞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철분이 함유된 과자를 자석으로 이동시키는가 하면, 통 속에 들어있는 물건에 손을 대지 않고도 쏟아져 나오게 만드는 기상천외한 현상을 선보이는 것. 더욱이 금주 방송에서는 설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AOA 초아가 ‘트릭 앤 트루-스타 호스트’로 변신해 활약할 예정으로 기대가 높아진다.

이 가운데 상상 연구원 레드벨벳 조이가 철분 과자를 손에 넣기 위해 먹부림계의 최강자 김준현과 치열한 눈치 싸움을 펼쳤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조이가 데뷔 이후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여신미모를 거머쥐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다이어트의 아이콘’이기에 김준현과의 철분과자 전쟁에 관심이 한껏 증폭된다.

이날 조이는 시연을 위해 등장한 과자 꾸러미를 보자마자 “저 과자는 다 제거에요”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조이는 시연에 참여한 상상 연구원에게 과자 한 박스를 증정하겠다는 호스트의 발언에 때를 기다려왔다는 듯이 두 손을 하늘높이 들어올리고, 그 동안 갈고 닦은 과자 상식까지 총동원하며 시연에 참여해 폭소를 유발했다.

다이어트에 민감한 조이와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결심을 선포한 김준현이 철분 과자를 얻기 위해 눈치 싸움까지 벌인다.

‘트릭 앤 트루’는 설현, 초아를 시작으로 매주 연예인 호스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는 11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조이 앤 준현, “저 과자는 다 내 거야”
    • 입력 2017-01-11 12:38:06
    • 수정2017-01-11 12:42:06
    TV특종
‘프로 다이어터’ 레드벨벳 조이가 ‘프로 먹방러’ 김준현과 치열한 식욕전쟁을 벌인다. 11일 방송되는 KBS 2TV ‘트릭 앤 트루’에서는 영화에서나 볼법한 광경이 눈앞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철분이 함유된 과자를 자석으로 이동시키는가 하면, 통 속에 들어있는 물건에 손을 대지 않고도 쏟아져 나오게 만드는 기상천외한 현상을 선보이는 것. 더욱이 금주 방송에서는 설현의 바통을 이어받아 AOA 초아가 ‘트릭 앤 트루-스타 호스트’로 변신해 활약할 예정으로 기대가 높아진다. 이 가운데 상상 연구원 레드벨벳 조이가 철분 과자를 손에 넣기 위해 먹부림계의 최강자 김준현과 치열한 눈치 싸움을 펼쳤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조이가 데뷔 이후 혹독한 다이어트를 통해 여신미모를 거머쥐며 화제를 모은 바 있는 ‘다이어트의 아이콘’이기에 김준현과의 철분과자 전쟁에 관심이 한껏 증폭된다. 이날 조이는 시연을 위해 등장한 과자 꾸러미를 보자마자 “저 과자는 다 제거에요”라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조이는 시연에 참여한 상상 연구원에게 과자 한 박스를 증정하겠다는 호스트의 발언에 때를 기다려왔다는 듯이 두 손을 하늘높이 들어올리고, 그 동안 갈고 닦은 과자 상식까지 총동원하며 시연에 참여해 폭소를 유발했다. 다이어트에 민감한 조이와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결심을 선포한 김준현이 철분 과자를 얻기 위해 눈치 싸움까지 벌인다. ‘트릭 앤 트루’는 설현, 초아를 시작으로 매주 연예인 호스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는 11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