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본사랑, 왕빛나!

입력 2017.01.13 (09:34) 수정 2017.01.13 (09: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본 삼매경에 푹 빠진 왕빛나의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에서 기품 있는 귀족적 아우라를 풍기며,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서슴지 않는 ‘백민희’로 분해 열연 중인 왕빛나가 쉬는 시간에도 대본 숙지에 열중인 모습이 공개되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왕빛나는 언제 어디서나 대본 삼매경에 열심인 모습이다.

왕빛나는 안방극장의 분노유발 캐릭터 ‘백민희’를 소화하기 위해 쉴 틈 없이 대본을 공부하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있다. 극 중 수많은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백민희가 회가 거듭하며 차도윤(김승수), 이하진(명세빈), 최정우(박정철)와 대립하며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완벽한 싱크로율로 호연을 펼치고 있는 왕빛나의 활약은 매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다시 첫사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대본사랑, 왕빛나!
    • 입력 2017-01-13 09:34:03
    • 수정2017-01-13 09:34:27
    TV특종
대본 삼매경에 푹 빠진 왕빛나의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일일드라마 ‘다시 첫사랑’에서 기품 있는 귀족적 아우라를 풍기며, 원하는 것을 쟁취하기 위해 무슨 일이든 서슴지 않는 ‘백민희’로 분해 열연 중인 왕빛나가 쉬는 시간에도 대본 숙지에 열중인 모습이 공개되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공개된 사진 속 왕빛나는 언제 어디서나 대본 삼매경에 열심인 모습이다. 왕빛나는 안방극장의 분노유발 캐릭터 ‘백민희’를 소화하기 위해 쉴 틈 없이 대본을 공부하며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선보이고 있다. 극 중 수많은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백민희가 회가 거듭하며 차도윤(김승수), 이하진(명세빈), 최정우(박정철)와 대립하며 보여줄 또 다른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완벽한 싱크로율로 호연을 펼치고 있는 왕빛나의 활약은 매일 저녁 7시 50분 KBS 2TV ‘다시 첫사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플라이업 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